오 상쾌한 이슬이 내게 인사할 때
oh sangkwaehan iseuri naege insahal ttae
오 향긋한 내음이 나를 감싸주고
oh hyanggeuthan naeumi nareul gamssajugo
오 신나는 rock n roll 볼륨 높여주면
oh shinnaneun rock n roll bollyum nopyeojumyeon
오 나랑 즐기는 거야 오예
oh narang jeulgineun geoya oh ye
Let's go all right all right
바라는대로 이루어져라
baraneundaero irueojyeora
Let's go all right all right
바라는대로 I love you oh baby
baraneundaerp i love you oh baby
이루어져라~
irueojyeora~
오 유치한 장난에 밝게 웃어줄 때
oh yuchihan jangnane barkge useojul ttae
오 외로운 순간에 나를 감싸주고
oh oeroun sungane nareul gamssajugo
오 시원한 델라에 볼륨 높여주면
oh shiwonhan dellae bollyum nopyeojumyeon
오 나랑 즐기는 거야 오예
oh barang jeulgineun geoya oh ye
Let's go all right all right
바라는대로 이루어져라
baraneundaero irueojyeora
Let's go all right all right
바라는대로 I love you oh baby
baraeundaero i love you oh baby
이루어져라~
irueojyeora~
상쾌한이슬 향긋한내음 나를안아주고
sangkwaehan iseul hyanggeuthan naeum nareul anajugo
경쾌한리듬 볼륨높이면 우린흔들고
gyeongkwaehan rideum bollyumnopimyeon urin heundeulgo
I see you, I can love you (hey!)
이루어져라 원하는대로
irueojyeora wonhaneundaero
바라는대로 이루어져라
baraneundaero irueojyeora
이루어져라 이루어져라
irueojyeora irueojyeora
바라는대로 이루어져라
baraneundaero irueojyeora
이루어져라 이루어져라
irueojyeora irueojyeora
바라는대로 이루어져라
baraneundaero irueojyeora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