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What If - 김재환 (Kim Jaehwan) [Record of Youth OST Part.5]




So many things I wish I could do better So here I am just don’t know what to say 수 많은 생각 많은 감정 그 속에 매일 서 있어
sumanheun saenggak manheun gamjeong geu soge maeil seo isseo
내 무거운 맘을 너는 잘 알아
nae mugeoun mameul neoneun jal ara 어디 말할 수 없던 일들까지
eodi marhal su eobtdeon ildeulkkaji 난 네 앞에선 하루 종일 달리듯 말해
nan ne apeseon harujongil dallideut malhae I didn’t know how much I really needed you 늘 기댈 수 있어 편안했던 그런 사이
neul gidael su isseo pyeonanhaettdeon geureon sai But what if this is all 내 생각보다 더욱 특별한
nae saenggakboda deouk teukbyeolhan 편안함보단 어딘가 다른
pyeonanhambodan eodinga dareun Oh What if we make it all
텅 비어버린 마음이 커져 갈 때
teong bieobeorin maeumi keojyeo galttae 허전하고 슬퍼 우울해질 땐
heojeonhago seulpeo uulhaejil ttaen 난 답을 적듯 당연하게 너에게 가곤 했어
nan dabeul jeokdeut dangyeonhage neoege gagon haesseo 한 걸음 걸음마다 숨이 찼던
han georeum georeummada sumi chattdeon 나는 어디 멀리 사라져 버려
naneun eodi meolli sarajyeobeoryeo 이 모든 게 다 네 옆에선 가볍기 만해
i modeun ge da ne yeopeseon gabyeobgi manhae I didn’t know how much I really needed you 늘 기댈 수 있어 편안했던 그런 사이
neul gidael su isseo pyeonanhaettdeon geureon sai But what if this is love 소중함보단 조금 커다란
sojunghambodan jogeum keodaran 그리움보단 깊은 아련함
geuriumbodan gipeun aryeonham Oh What if we make it love What if this is love 떨어질수록 아픈 마음이
tteoreojilsurok apeun maeumi 지날수록 깊은 감정이
jinalsurok gipeun gamjeongi Oh What if this is love 어느 날 네가 없는 날에
eoneu nal nega eomneun nare 견딜 수 없이 아려왔어
gyeondil su eobshi aryeowasseo 그날의 난 알 수 있던 거야
geunarui nan alsu ittdeon geoya This is called love This is called love This is called love Oh This is called love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