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하지마 (Stop It) - B.A.P

B.A.P
Yong Guk – Him Chan – Dae Hyun – Young Jae - Jong Up - Zelo
하지마 (Stop It)

작사/Lyrics: 방용국/Bang Yong Guk, 이단옆차기/Idan Yeopchagi
작곡/Composer: 김희원/Kim Hee Won, 이단옆차기/Idan Yeopchagi


= HANGEUL, ROMANIZATION =

[Verse1]
그 이쁜 얼굴로 인상 구기지 말고
Geu ibbeun eolgullo insang gugiji malgo
화나지 않았다면 날 죽이지마
Hwanaji anhattdamyeon nal jugijima
이해할께 됐다고만 말하지 말고
Ihaehalkke dwaettdagoman malhaji malgo
기분 풀어 니가 웃길 원하지 난
Gibun pureo niga utgil wonhaji nan

내 앞에선 맘대로 해
Nae apeseon mamdaero hae
여우같이 넌 안 해도 돼
Yeougathi neo an haedo dwae
그러니까 제발 내내내게는
Geureonikka jebal nae nae naegeneun
아. 화 좀 내지마
A, hwa jom nae jima

말해봐 이건 아니잖아
Malhaebwa igeon anijanha
해도 너무 하잖아 baby
Haedo neomu hanjanha baby
화냈다 다시 사랑한다
Hwanaettda dashi saranghanda
왔다 갔다 하니 왜 (oh baby~)
Wattda gattda hani wae (oh baby~)

속상한 맘에 가끔씩
Soksanghan mame gakkeumsshik
미울 때도 많지만
Miul ddaedo manhjiman
너무 쉽게 화만 내는 너에게
Neomu shwibke hwaman naeneun neoege
이렇게 말할래
Ireohke malhallae

[Hook]
화 좀 내지마 하지마 제발 그러지마
Hwa jom nae jima hajima jebal geureojima
짜증나 열이나 널 사랑하잖아
Jjajeungna yeori na neol saranghajanha
몇 번을 말해야 넌 내 맘을 알까
Myeot beoneul malhaeya neon nae mameul alkka

내 맘을 알까 넌 내 맘을 알까
Nae mameul alkka neon nae mameul alkka

제발 좀 욱 하지마 사람들 많잖아
Jebal jom uk hajima saramdeul manhjanha
작게 좀 말해줘 다 들린다잖아
Jakge jom malhaejwo da deullin dajanha
몇 번을 말해야 넌 내 맘을 알까 Oh Yeah~
Myeot beoneul malhaeya neon nae mameul alkka oh yeah~

[Verse2]
난 말야 니가 원하는 건
Nan marya niga wonhaneun geon
모든 들어줬잖아 baby
Modeun deureojwottjanha baby
자꾸만 잔소리 같지만
Jakkuman jansori gatjiman
널 위한 걸 모르니
Neon wihan geol moreuni
(oh baby~)

Yeah uh uh
너로 인해 항상 바뀌어 매일
Yeah uh uh neoro inhae hangsang bakkwieo maeil
팔팔 열차를 타는듯해 매일
Palpal yeolchareul taneundeuthae maeil
화 좀 내지마
Hwa jom nae jima
뭐라해도 나는 너만의 슈퍼맨
Mworahaedo naneun neomanui syupeomaen

널 위해선 뭐든지 하겠어 (겠어)
Neol wihaeseon mwodeunji hagesseo (gesseo)
널 절대로 놓지 않겠어 (겠어)
Neol jeoldaero nohchi anhgesseo (gesseo)
아. 화 좀 내지마
A, hwa jom nae jima
제발 욱 하지마
Jebal uk hajima

[Hook]
화 좀 내지마 하지마 제발 그러지마
Hwa jom nae jima hajima jebal geureojima
짜증나 열이나 널 사랑하잖아
Jjajeungna yeori na neol saranghajanha
몇 번을 말해야 넌 내 맘을 알까
Myeot beoneul malhaeya neon nae mameul alkka

내 맘을 알까 넌 내 맘을 알까
Nae mameul alkka neon nae mameul alkka

제발 좀 욱 하지마 사람들 많잖아
Jebal jom uk hajima saramdeul manhjanha
작게 좀 말해줘 다 들린다잖아
Jakge jom malhaejwo da deullin dajanha
몇 번을 말해야 넌 내 맘을 알까 Oh Yeah~
Myeot beoneul malhaeya neon nae mameul alkka oh yeah~

[Bridge]
눈에 넣어도 안 아픈 그런 너란 걸 알지만
Nune neohodo an apeun geureon neoran geol aljiman
바라는 건 딱 한 가지 한번만 내 말 들어줄래
Baraneun geon ddak han gaji hanbeonman nae mal deureojullae

[Hook]
화 좀 내지마 하지마 제발 그러지마
Hwa jom naejima hajima jebal geurojima
짜증나 열이나 널 사랑하잖아
Jjajeungna yeorina neol saranghajanha
몇 번을 말해야 넌 내 맘을 알까
Myeot beoneul malhaeya neon nae mameul alkka

내 맘을 알까 넌 내 맘을 알까
Nae mameul alkka neon nae mameul alkka

제발 좀 욱 하지마 사람들 많잖아
Jebal jom uk hajima saramdeul manhjanha
작게 좀 말해줘 다 들린다잖아
Jakge jom malhaejwo da deullin dajanha
몇 번을 말해야 넌 내 맘을 알까 Oh Yeah~
Myeot beoneul malhaeya neon nae mameul alkka oh yeah~

dhqhdrn0627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Don’t frown with that pretty face
If you’re not mad, don’t kill me
Don’t just say you’ll understand and that it’s fine
Don’t be mad, I want you to smile

You can do whatever you want in front of me
You don’t have to be coy with me
So please don’t get mad at me

Tell me, this isn’t right, this is too much baby
You get mad, then love me again
Why do you go back and forth, why? (oh baby)

You might get upset at me and resent me at times but
I want to tell you, who gets mad so easily

Don’t get mad at me, stop it, please don’t do this
I’m getting annoyed, I’m getting mad – I love you
How many times do I have to tell you for you to know?
Do you know how I feel? Do you know how I feel?
Please don’t suddenly snap at me, there are people here
Talk quietly, everyone can hear us
How many times do I have to tell you for you to know?

I listened to everything you wanted baby
I know it seems like I’m nagging but don’t you know this is all for you? (oh baby)

Every single day changes because of you
I feel like I’m on a quick train every day
Please don’t get mad
Whatever you say, I’m your Superman
I can do anything for you
I won’t ever let you go
Please don’t get mad
Please don’t suddenly snap at me

Don’t get mad at me, stop it, please don’t do this
I’m getting annoyed, I’m getting mad – I love you
How many times do I have to tell you for you to know?
Do you know how I feel? Do you know how I feel?
Please don’t suddenly snap at me, there are people here
Talk quietly, everyone can hear us
How many times do I have to tell you for you to know?

I know that you’re the apple of my eye but
I only want one thing from you, please listen to me just once

Don’t get mad at me, stop it, please don’t do this
I’m getting annoyed, I’m getting mad – I love you
How many times do I have to tell you for you to know?
Do you know how I feel? Do you know how I feel?
Please don’t suddenly snap at me, there are people here
Talk quietly, everyone can hear us
How many times do I have to tell you for you to know?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