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긴 생머리 그녀 (Miss Right) - 틴탑/Teen Top



틴탑/Teen Top
C.A.P – Chun Ji - L. Joe – Niel - Ricky – Chang Jo
 1집 No.1 [2013.02.25]

작사/Lyrics: 용감한형제/Bravery Han Hyeong Je
작곡/Composer: 용감한형제/Bravery Han Hyeong Je, 코끼리왕국/Kokkiri Wang Guk
편곡/Arranger: 이정민/Lee Jeong Min, 용감한형제/Bravery Han Hyeong Je, 코끼리왕국/Kokkiri Wang Guk


~~ HANGEUL, ROMANIZATION ~~

Yeah~ Teen Top is back
랄랄랄랄랄라 랄랄랄랄랄라 랄랄랄랄랄랄라
Lallallallallallalla lallallallallalla lallallallallallalla
let's go

어느 날 우연히 너를 처음 본 순간 첫 눈에 반해버려 눈 돌아간거야
Eoneun nal uyeonhi neoreul cheoeum bun sungan cheot nune banhaebeoryeo nun doragan geoya
나도 내가 이럴 줄은 정말 몰랐어 사랑이 찾아왔어 외로운 나에게로
Nado naega ireol jureun jeongmal mollasseo sarangi chajawasseo oeroun naegero

그래 뭐 세상에 예쁜 여잔 많아 그 중에서도 넌 남달라
Geurae sesange yebbeyn yeojan manhi geu jungeseodo neol namdalla
다들 인정하지 근데 있지 넌 예뻐도 너무 예뻐
Dadeul injeonghaji geunde uttji neon yebbeodo neomu yeobbeo
왠지 모르게 너의 긴 생머리는 꽃 향기가 날 것 같아
Waenji moreuge neoui gin saengmeorineun kkot hyanggiga nal geot gatha
미치겠네 너 땜에 나 돌 것 같아
Michigettne neo ddaeme na dol geot gatha

***
긴 생머리 그녀
Gin saengmeori geunyeo
눈 감아도 생각나네
Nun gamado saenggaknane
긴 생머리 그녀
Gin saengmeori geunyeo
정신 나갈 것 같아
Jeongshin nagal geot gatha
긴 생머리 그녀
Gin saengmeori geunyeo
왜 이리 보고픈건지
Wae iri bogopeun geonji
나 어떡해
Na eoddeokhae
이제 어떡해야 해요
Ije eoddeokhaeyahaeyo
랄랄랄랄랄라 랄랄랄랄랄라 랄랄랄랄랄랄라
Lallallallallallalla lallallallallalla lallallallallallalla
oh baby you got me crazy
랄랄랄랄랄라 랄랄랄랄랄라 랄랄랄랄랄랄라
Lallallallallallalla lallallallallalla lallallallallallalla
oh baby you got me crazy

긴 생머리 그녀 비가 내릴 때면 유난히 생각이 나는 그녀
Gin saengmeori geunyeo biga naeril ddaemyeon yunanhi saenggagi naneun geunyeo
화장기가 없는 쌩얼이 더욱더 예뻤던 그녀
Hwajanggiga eobtneun ssaengeori deouk deo yebbeottdeon geunyeo
그녀가 떠난 뒤로 생각에 반이 푸념
Geunyeo ga ddeonan dwiro saenggage bani punyeom
추억에 젖어 밤새 술 푸면 긴 머릴 풀며 내게 다가와줘
Chueoge jeojeo bamsae sum pumyeon gin meoril pulmyeo naege dagawajwo
다시 또 그대 향기를 내게 줘
Dashi ddo geudae hyanggireul naege jwo

니 옆에 그 남잔 누군데
Ni yeope geu namjan nugunde
좋아보여 배 아프게
Jogaboyeo bae apeuge
그럼 난 이제 어떡해
Geureom nan ije eoddeokhae
그냥 몰라몰라몰라몰라몰라
Geunyang molla molla molla molla molla
사랑한단 고백 한 번 제대로 못했잖아 나
Saranghandan gobaek han beon jedaero mothaettjanha na
그 남자는 너를 사랑하는 게 아니야
Geu namjaneun neoreul saranghaneunge aniya

*** Repeat

난 내게 처음이였어 이렇게 사랑한 게
Nan naege cheoeumiyeosseo ireohke saranghange
왜 그리 내 맘을 모르는거야
Wae geuri nae mameul moreuneungeoya
주위를 맴돌고 맴돌았잖아
Juwireul maemdolgo maemdorattjanha
넌 날 모르고 있잖아 너만 바라보는 날
Neon nal moreugo ittjanha neoman baraboneun nal

긴 생머리 그녀
Gin saengmeori geunyeo
눈 감아도 생각나네
Nun gamado saenggaknane
긴 생머리 그녀
Gin saengmeori geunyeo
정신 나갈 것 같아
Jeongshin nagal geot gatha
긴 생머리 그녀
Gin saengmeori geunyeo
왜 이리 보고픈건지
Wae iri bogopeun geonji
나 어떡해
Na eoddeokhae
이제 어떡해야 해요
Ije eoddeokhaeyahaeyo
랄랄랄랄랄라 랄랄랄랄랄라 랄랄랄랄랄랄라
Lallallallallallalla lallallallallalla lallallallallallalla
oh baby you got me crazy
랄랄랄랄랄라 랄랄랄랄랄라 랄랄랄랄랄랄라
Lallallallallallalla lallallallallalla lallallallallallalla

긴 생머리 그녀
Gin saengmeori geunyeo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Yeah Teen Top is back
Lalalalalalala (x3)
Let’s go

The moment I saw you unexpectedly one day
I fell in love in first sight and my eyes went around
Even I didn’t know I was going to be like this
Love has come to me, lonely me

Yes there are a lot of pretty girls in the world,
but you’re different from them
Everyone admits it, but you know,
you’re just too pretty
Your long straight hair,
I don’t know why but I feel like it would smell like flowers
This is insane, you’re making me crazy

She, with long straight hair,
I keep thinking about her even with my eyes closed
She, with long straight hair,
I feel like I’m going out of my mind
She, with long straight hair,
why do I miss her so much
What do I do? What do I do now?
Lalalalala (x3)
oh baby you got me crazy
Lalalalala (x3)
oh baby you got me crazy

She, with long straight hair,
When it rains,
I think of her even more
Without the make-up,
she was prettier
After she left,
half of my thoughts are complaints
If I pour alcohol all night while reminiscing,
come to me with your hair down
Give me your fragrance again

Who is that guy next to you,
you look too good, I’m jealous
What about me now?
I don’t know, I don’t know, I don’t know
I didn’t even get to properly confess my love once
That guy doesn’t love you

She, with long straight hair,
I keep thinking about her even with my eyes closed
She, with long straight hair,
I feel like I’m going out of my mind
She, with long straight hair,
why do I miss her so much
What do I do? What do I do now?
Lalalalala (x3)
oh baby you got me crazy
Lalalalala (x3)
oh baby you got me crazy

It was my first time, to love someone like that
Why do you not know my heart
I have circled around you
You don’t know me, who is only looking at you

She, with long straight hair,
I keep thinking about her even with my eyes closed
She, with long straight hair,
I feel like I’m going out of my mind
She, with long straight hair,
why do I miss her so much
What do I do? What do I do now?
Lalalalala (x3)
oh baby you got me crazy
Lalalalala (x3)
She, with long straight hair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