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hine - Kim Sung Kyu

인피니트/Infinite
Sung Gyu – Dong Woo – Woo Hyun – Ho Ya – Sung Yeol – Myung Soo/L - Sung Jong
Another Me [2012.11.19]


= HANGEUL, ROMANIZATION =

늘 항상 이 맘 때쯤엔 니가 내게 했던 그 말이 떠올라
Neul hangsang I mam ddaejjeumen niga naege haettdeon geu mari ddeo olla
언젠가 오랜 시간이 지나 우리 함께가 아니더라도
Eonjenga oraen shigani jina uri hamkkega anideorado
눈부실 정도로 아름다운 지금 이 순간을 꼭 기억해줘
Nunbushil jeongdoro areumdaun jigeumi sunganeul kkok gieokhaejwo
모든게 희미해져 가도 이 순간만큼은 꼭 잊지 말고 선명히
Modeunge huimihaejywo gado I sungan mankeumeun kkok itji malgo seonmyeonghi

나의 손을 꼭 잡고 조용히 입을 맞추던 너의 모습을 기억해
Naui soneul kkok jabgo joyonghi ibeul matchudeon neoui moseubeul gieokhae
I miss you oh yes I do
나의 발등에 올라 사랑을 속삭여주던 너의 눈빛을 기억해
Naui baldeunge olla sarangeul soksakyeo judeon neoui nunbicheul gieokhae
I miss you oh I still do

늘 항상 이 계절이 오면 너와 나의 마지막 즈음이 떠올라
Neul hangsang I gyejeori omyeon neoui naui majimak jeueumi ddeo olla
모든게 멀어지고 또 그 어떤 것도 돌이킬 수가 없었던
Modeunge meoreojigo ddo geu eoddeon geotdo dorikil suga eobdeottdeon
눈부시게 빛나던 순간들엔 어느새 어두운 그늘지고
Nunbushige bitnadeon sungandeuren eoneusae eoduun geu neuljigo
지켜질 수 없었던 약속들만 힘없이 부서지고 있던 그때
하지만 난
Jikhyeojil su eobseottdeon yaksokdeulman him eobshi buseojigo ittdeon geuddae hajiman nan

나의 손을 꼭 잡고 조용히 입을 맞추던 너의 모습을 기억해
Naui soneul kkok jabgo joyonghi ibeul matchudeon neoui moseubeul gieokhae
I miss you oh yes I do
나의 발등에 올라 사랑을 속삭여 주던 너의 눈빛을 기억해
Naui baldeunge olla sarangeul soksakyeo judeon neoui nunbicheul gieokhae
I miss you oh I still do

너의 목소리 너의 그 눈빛 내게 와서 머물러주던 너의 손길
Neoui moksori neoui geu nunbit naege waseo meomulleo judeon neoui sungil
그 어떤 것도 잊질 못해 마치 손을 내밀면 닿을 듯 선명해
Geu eoddeon geotdo itjil  mothae machi soneul nae milmyeon daheul seonmyeonghae
너의 숨소리 너의 그 손짓 나를 따뜻하게 감싸주던 그 손길
Neoui sumsori neoui geu sonjit nareul ddaddeuthage gamssajudeon geu sungil
그 어떤 것도 잊질 못해 마치 손을 내밀면 닿을 듯 선명해
Geu eoddeon geotdo itjil mothae machi soneul nae milmyeon daheul duet seonmyeonghae

I miss you –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Whenever this time of year comes, I always think of the words you used to say to me
Even after a long time passes and we’re not together
Please remember this dazzling and beautiful moment right now
Even if everything fades, don’t forget this moment and clearly remember it

I remember you, wordlessly kissing me as you held my hands
I miss you oh yes I do
I remember your eyes when you stood on my feet and whispered love to me
I miss you oh I still do

Whenever this season comes, I think of the last times of you and me
When everything got distant and couldn’t be turned around
At some point, a dark shadow was cast on the dazzling and shining moments
It was when the unkept promises were crumbling down without strength
But I-

I remember you, wordlessly kissing me as you held my hands
I miss you oh yes I do
I remember your eyes when you stood on my feet and whispered love to me
I miss you oh I still do

Your voice, your eyes, your touch that lingered on me
I can’t forget any of those things – you’re so clear, it seems like we can touch when I hold out my hand
The sound of your breathing, your gestures, your touch that warmly embraced me
I can’t forget any of those things – you’re so clear, it seems like we can touch when I hold out my hand

I miss you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