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ouch - Take One

Take One
노민우/No Min Woo, 박기웅 /Park Ki Woong

작사, 편곡/Lyrics, Arranger: 오준성/Oh Jun Seong
작곡/Composer: 오준성/Oh Jun Seong, 은종태/Eun Jong Tae


= ENGLISH TRANSLATION =

Hey~ sweety Girl! You know it?
When you see my eyes, I can't breathe
Cuz you so hot! cuz you so beautiful!
You are ma addict girl--


너의 눈을 볼때면- 난 잠을 이룰 수 없어 Tonight
Neoui nuneul bulddaemyeon- nan jameul irul su eobseo Tonight
너의 숨결 느끼면- 난 짜릿해질 것 같아-
Neoui sumgyeol neukkimyeon- nan jjarithaejil geot gatha-

깊이 빠져든걸 너에게
Gipi bbajyeodeun geol neoege
날 바라봐줘 살며시
Nal barabwajwo salmyeoshi
널 갖고싶어 모든걸
Neol gatgo sipheo modeun geol
너무 달콤한 Girl-
Neomu dalkomhan Girl-

I don't stop
난 밤새도록 니 품에서 잠이 들고 싶어
Nan bamsaedorok ni pumeseo jami deulgo sipheo
촉촉한 입술로 내 귓가에 속삭여 널- 안고 싶어-
Chokchokhan ibsullo nae gwitgae sokyakyeo neol- algo sipheo-

You can touch!
(넌- 다가와)
(neon- dagawa)
Be My Girl!
(너만을 원해)
(neomaneul wonhae)
You can fly
 (넌- 다가와)
(neon- dagawa)
Let me love! Give all
You can touch!
(넌- 다가와)
(neon- dagawa)
Be My Girl!
 (너만을 원해)
(neomaneul wonhae)
You can fly
 (넌- 다가와)
(neon- dagawa)
Let me love! Love you tonight!

You You make me cool
You You make me Hot
너 너를 원해
Neo neoreul wonhae
Baby Tonight!
You You make me cool
You You make me Hot
너 너를 원해
Neo neoreul wonhae
You can touch!

A to Z
머리부터 발끝까지
Meoributheo balkkeutkkaji
You so wow!
두근두근 내맘을 흔들어
Dugeun dugeun nae mameul heundeureo
너를 향한 내손을 잡아줘 내맘을 가져줘
Neoreul hyanghan nae soneul jabwajwo nae mameul gajyeojwo

너의 뜨거워진 눈빛이
Neoui ddeugeowojin nunbichi
날 녹아들게 만들어
Nal nokadeulge mandeureo
너의 부드러운 속삭임
Neoui bureureoun soksagim
너무 달콤한 Girl-
Neomu dalkomhae Girl -

I don't stop
난 밤새도록 니 품에서 잠이 들고 싶어
Nan bamsaedorok ni pumeseo jami deulgo sipheo
촉촉한 입술로 내 귓가에 속삭여 널- 안고 싶어-
Chokchokhan ibsullo nae gwitgae sokyakyeo neol- algo sipheo-

You can touch!
(넌- 다가와)
(neon- dagawa)
Be My Girl!
(너만을 원해)
(neomaneul wonhae)
You can fly
 (넌- 다가와)
(neon- dagawa)
Let me love! Give all
You can touch!
(넌- 다가와)
(neon- dagawa)
Be My Girl!
 (너만을 원해)
(neomaneul wonhae)
You can fly
 (넌- 다가와)
(neon- dagawa)
Let me love! Love you tonight!

You You make me cool
You You make me Hot
너 너를 원해
Neo neoreul wonhae
Baby Tonight!
You You make me cool
You You make me Hot
너 너를 원해
Neo neoreul wonhae
You can touch!

You can touch!
(넌- 다가와)
(neon- dagawa)
Be My Girl!
(너만을 원해)
(neomaneul wonhae)
You can fly
 (넌- 다가와)
(neon- dagawa)
Let me love! Give all
You can touch!
(넌- 다가와)
(neon- dagawa)
Be My Girl!
 (너만을 원해)
(neomaneul wonhae)
You can fly
 (넌- 다가와)
(neon- dagawa)
Let me love! Love you tonight!

You You make me cool
You You make me Hot
너 너를 원해
Neo neoreul wonhae
Baby Tonight!
You You make me cool
You You make me Hot
너 너를 원해
Neo neoreul wonhae
You can touch!

Ready to love
니맘을 유혹해 내맘은 like a fire
Ready to love ni mameul yuhokhae nae mameun like a fire
너를 너무 사랑한단 말이야
Neoreul neomu saranghandan mariya
Wanna come to me! Wanna come to feel!
One two three
우리둘 사랑하자 이밤을 불태우자
Uridul saranghaja I bameul bultae uja
너를 향한 내손을 잡아줘
Neoreul hyanghan nae soneul jabajwo
Huh~ You can touch! You can touch!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Hey sweety Girl! You know it?
When you see my eyes, I can’t breathe
Cuz you so hot! cuz you so beautiful!
You are ma addict girl

When I see your eyes, I can’t fall asleep tonight
When I feel your breath, it feels electrifying

I fell for you deeply
Softly look at me
I want to have all of you
You’re such a sweet girl

I don’t stop
all night, I want to sleep in your arms
Whisper in my ears with your wet lips, I want to hug you

You can touch!
(come to me)
Be My Girl!
(I only want you)
You can fly
(come to me)
Let me love! Give all
You can touch!
(come to me)
Be My Girl!
(I only want you)
You can fly
(come to me)
Let me love! Love you tonight!

You You make me cool
You You make me Hot
I want you
Baby Tonight!
You You make me cool
You You make me Hot
I want you
You can touch!

A to Z, from your head to your toes, you so wow
Rub dub rub dub, you shake up my heart
Take my hand that is held out to you, take my heart

Your hot eyes
Melt me down
Your soft whispers
You’re such a sweet girl

I don’t stop
all night, I want to sleep in your arms
Whisper in my ears with your wet lips, I want to hug you

You can touch!
(come to me)
Be My Girl!
(I only want you)
You can fly
(come to me)
Let me love! Give all
You can touch!
(come to me)
Be My Girl!
(I only want you)
You can fly
(come to me)
Let me love! Love you tonight!

You You make me cool
You You make me Hot
I want you
Baby Tonight!
You You make me cool
You You make me Hot
I want you
You can touch!

Ready to love, I lure your heart, my heart is like a fire
I’m saying that I love you so much
Wanna come to me! Wanna come to feel!
One two three, let’s love, let’s burn this night up
Take my hand that is held out to you Huh You can touch! You can touch!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