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내꺼하자 (Be Mine) - 인피니트/Infinite


내꺼하자 (Be Mine)
인피니트/Infinite
Sung GyuDong WoonWoo HyunHo YaSung Yeol Myung Soo/L, Sung Jong
 1 OVER THE TOP [2011/07/21]

작사/Lyrics: 김승수/Kim Seung Soo, 송수윤/Song Soo Yoon, 한재호/Han Jae Ho
작곡/Composer: 김승수/Kim Seung Soo, 한재호/Han Jae Ho
편곡/Arranger: 김승수/Kim Seung Soo, 한재호/Han Jae Ho, 홍승현/Hong Seung Hyeon
/Rap: 호야/Ho Ya, 장동우/Jang Dong Woo


= HANGEUL, ROMANIZATION =

지켜봐 왔잖아 사랑을 이별을
Jikhyeobwa wattjanha ni sarangeul gin ibyeoreul
상처받을 바엔 나아
Neul sangcheobadeul baen nan ge naa
똑바로 우는게 싫어서 그래
Ddokbaro bwa uneun ge sirheoseo geurae
아픈게 힘들어 그래 그런 때마다
Apeunge himdeureo geurae geurin neol bol ddaemada

내꺼 하자 내가 사랑해 ? 내가 걱정해 ?
Naekkeo haja naega neol srangahe eo? Naega neol geokjeonghae eo?
내가 끝까지 책임질게
Naege neol kkeutkkaji chaekimjilke
내꺼 하자 니가 알잖아 ? 니가 봤잖아 ?
Naekkeo haja nig anal aljanha eo? Niga nal bwattjanha eo?
내가 끝까지 지켜줄게
Naega neol kkeutkkaji jikhyeojulke

Do you hear me… Do you hear me… oh

Rap)
젖은 기억 박힌 눈길 품에서 죽길 바래
Jeojeun gieok bakhin nungil kkeut nae pumeseo jugil barae
잘린 마음이 흘린 눈물 삼키는 나지막이 들린 너라도 감추는
Jallin maeumi heullin nunmul samkineun geon najimaki deullin neorado gamchuneun na

넘친다 생각해 나에게 그랬어
Neomchinda saenggakhae neon naege neul geuraesseo
상처가 늘수록 커지는
Ni sangcheoga neulsurok keojineun mam
내게로 웃는게 좋아서 그래
Naegero wa utneunge johaseo geurae
편하게 해주려 그래 적어도 나만은
Pyeonhage haejuryeo geurae jeogeodo namaneun neol

내꺼 하자 내가 사랑해 ? 내가 걱정해 ?
Naekkeo haja naega neol saranghae eo? Naega neol geokjeonghae eo?
내가 끝까지 책임질게
Naege neol kkeutkkaji chaekimjilke
같이 가자 힘든길 걷지마 ? 쉽지 않았잖아 ?
Gathi kaja himdeungil geotjima eo? Shwibji anhattjanha eo?
다시는 그런 보기 싫어
Dashineun geureon neol bogi sirheo

내꺼 하자 내가 사랑해 ? 내가 걱정해 ?
Naekkeo haja naega neol saranghae eo? Naega neol geokjeonghae eo?
내가 끝까지 책임질게
Naega neol kkeutkkaji chaekimjilke

Rap)
다투진 않을까 상처 안을까
Datujin anheulkka sangcheo ddo aneulkka
끊임 없는 아픈 고리에 항상 소리 없는 전쟁 무리해
Kkeunhim eobtneun apeun gorie hangsang sori eobtneun jeonjaeng neon murihae
걱정의 방패로 앞에
Geokjeongui bangpaero nan ni ape
나는 처럼 주윌 돌고 돌아
Naneun dal cheoreom ni jiul dolgo dora
불이 꺼져 버린 사랑은 놓고
Buri kkeojyeo beorin ni sarangeun nohgo nal bwa
깊이 패여 버린 상처 덮어줄게 웃게할게 내걸로 만들게
Gipi paeyeo beorin sangcheo deopeojulke utge halke nae geollo mandeulke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I’ve watched over you
Over all your loves and your long breakups
If you’re always going to get hurt, it’s better to be with me
Look clearly- I just don’t like it when you cry
It hurts me to see you in pain

Be mine, I will love you
I will worry about you
I will take responsibility for you till the end

Be mine, you know me
You’ve seen me for all this time
I will protect you till the end

Do you hear me
Do you hear me oh

All those tear drenched memories-
I hope they will all die within my embrace
Even if I hear you softly swallowing your tears
with your broken heart, I will hide it

You are overflowing, as you’ve always been to me
As your scars increase, my love for you increases
Please come to me, cus I love your smile
cus I want to make you comfortable
At least for me to you

Be mine, I will love you
I will worry about you
I will take responsibility for you till the end

Let’s go together, don’t walk the hard path
It wasn’t easy for you
I just don’t want you to go through that again

Be mine, I will love you
I will worry about you
I will take responsibility for you till the end

I worry if you’ll fight again
I worry if you’ll be hurt again
In your painful helplessness
This silent battle is too much for you
With my shield of worries in front of you
Like a moon I revolve around you
Take your extinguished love and look at me
I will cover your deeply wounded scars
I will make you smile, I will make you mine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