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누스 (Janus) - 보이프렌드/Boyfriend


보이프렌드/Boyfriend
Dong Hyun – Hyun Seong – Jeong Min – Kwang Min – Young Min – Min Woo
 1집 야누스/1st Album: Janus [2012/11/08]



= HANGEUL, ROMANIZATION =

지금 웃고 있지만 애써 참고 있어 난
Jigeum utgo ittjiman aesseo chamgo isseo nan
떨리는 내 두 손을 힘껏 잡고 있어 난
Ddeollineun nae du soneul himkkeot jabgo isseo nan
속고 있는 거야 넌 괜찮다는 내 말에
Sokgo ittneun geoya neon gwaenchanhdaneun nae mare
등 뒤에서 눈물을 모두 쏟고 있어 난
Deung dwieseo nunmureul modu ssotgo isseo nan

떨리던 작은 어깨가 그 작은 입술이
Ddeollideon jageun eokkaega geu jageun ibsuri
미안해 내 앞에서 주저 앉는 너
Mianhae nae apeseo jajeo anjneun neo
뜨겁던 나를 삼키고 니 눈물 훔치며
Ddeugeobdeon nareul samkigo ni nunmul humchimyeo
미안해 온 힘을 다해 안는 나
Mianhae on himeul dahae anneun na

너의 어깨 너머 뱉는 한숨 너의 어깨 너머 차오는 눈물
Neoui eokkae neomeo baetneun hanseum neoui eokkae neomeo chaoneun nunmul
그건 나만 아는 시선에 남긴다
Geugeon naman aneun siseone namginda
끝까지 너의 기억 안에 살고 싶고 너의 기억 안에 웃고만 싶어
Kkeutkaji neoui gieok ane salgo sipgo neoui gieok ane utgoman sipheo
바보처럼 그저 너에게 웃는다
Babocheoreom geujeo neoege utneunda

You're not a bad girl
 You're not a bad girl
날 위한 눈물 그 눈물 거둬
Nal wihan nunmul geu numul geodwo
그 애가 다쳐 나 땜에 다쳐
Geu aega dachyeo na ddaeme dachyeo
그러니 참고 또 참아야 해
Geureoni chamgo ddo chamayahae

rap)
네가 왜 네가 왜 네가 왜 나 땜에 울어
Nega wae nega wae nega wae na ddaeme ureo
넌 항상 밝게 웃어 왜 울어
Neon hangsang balkke useo wae ureo
잊어 난 다 털고 편하게 떠나
Ijeo nan da teolgo pyeonhage ddeona
못 믿니 네 발목 잡고 싶지 않아
Mot midni ne balmok jabgo shipji anha

나의 가슴 깊이 뛰는 심장 나의 가슴 깊이 잡아둔 미련
Naui gaseum gipi ddwineun shimjang naui gaseum gipi jabadun miryeo
그건 나만 아는 맘으로 묻는다
Geugeon naman aneun mameuro mutneunda
끝까지 너의 웃음만을 보고 싶고 너의 웃음만은 지키고 싶어
Kkeutkkaji neoui useummaneul bogo shipgo neoui useum maneun jikhigo sipheo
어제처럼 그저 나에게 웃어줘
Eojecheorem geujeo naege useojwo

You're not a bad girl
You're not a bad girl
여기 내 심장 내 심장 속에
Yeogi nae shimjang nae shimjang soge
내 속을 감춰 널 위해 감춰
Nae sogeul gamchwo neol wihae gamchyeo
나를 다잡고 또 잡아야 해
Nareul dajabgo ddo jabayahae

rap)
너만이 내 주인이고 원하면 나를 떠날 수 있고
Neomani nae juinigo wonhamyeon nareul ddeonal su ittgo
기꺼이 너를 보내 널 위해 나는 널 보내
Gikkeoi neoreul bonae neol wihae naneun neol bonae

You're not a bad girl
 You're not a bad girl
날 위한 눈물 그 눈물 거둬
Nal wihan nunmul geu numul geodwo
그 애가 다쳐 나 땜에 다쳐
Geu aega dachyeo na ddaeme dachyeo
그러니 참고 또 참아야 해
Geureoni chamgo ddo chamayahae

지금 웃고 있지만 애써 참고 있어 난
Jigeum utgo ittjiman aesseo chamgo isseo nan
떨리는 내 두 손을 힘껏 잡고 있어 난
Ddeollineun nae du soneul himkkeot jabgo isseo nan
속고 있는 거야 넌 괜찮다는 내 말에
Sokgo ittneun geoya neon gwaenchanhdaneun nae mare
등 뒤에서 눈물을 모두 쏟고 있어 난
Deung dwieseo nunmureul modu ssotgo isseo nan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I may be smiling right now but I’m trying to hold it in
I’m strongly clutching my two hands
You’re being deceived when I’m saying that I’m OK
I am shedding all my tears behind your back

Your small, trembling shoulders, your small lips
I’m sorry – you collapse before me
You swallow me up hotly and shed tears
I’m sorry – you hug me with all your strength


I let out a sigh past your shoulders, tears rise up past your shoulders
But only I know how I look
I want to live in your memory till the end, I want to smile in your memory
Like a fool, I just smile at you

You’re not a bad girl, You’re not a bad girl
The tears shed for me, put those tears away
She will be hurt, hurt because of me, so I need to hold it in

Why, why, why are you crying because of me?
You should always brightly smile, why are you crying?
Forget me, brush me off and leave in peace
Don’t you believe me? I don’t want to bring you down

My heart that beats from deep inside, the lingering attachment that’s deep inside
I just bury it as something only I know
I want to see only your smile till the end, I want to protect your smile
Like yesterday, just smile at me

You’re not a bad girl You’re not a bad girl
In my heart, in my heart
I hide my feelings, I hide it for you so I need to hold myself back

Only you are my master, if you want, you can leave me
I will let you go, for you, I will let you go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