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an U Smile - 인피니트/Infinite


인피니트/Infinite
Sung Gyu – Dong Woon – Woo Hyun – Ho Ya – Sung Yeol – Myung Soo/L, Sung Jong
Evolution [2011/01/06 & 2011/05/09]

작사/Lyrics: 김승수/Kim Seung Soo, 송수윤/Song Soo Yoon, 한재호/Han Jae Hoo
작곡/Composer: 김승수/Kim Seung Soo, 한재호/Han Jae Ho
편곡/Arranger: 김승수/Kim Seung Soo, 한재호/Han Jae Ho, 홍승현/Hong Seung Hyeon


= HANGEUL, ROMANIZATION =

아주 오래 전 너를 보았던 그 느낌을 기억해 난
Aju orae jeon neoreul boattdeon geu neukkimeul gieokhae nan
너를 알았던 나를 알았던 그 시절이 생각나
Neoreul arattdeon nareul arattdeon geu shijeori saenggakna

너를 닮고 싶던 어울리고 싶던 간절했던 시간을
Neoreul dalmgo sipdeon eoulligo sipdeon ganjeolhaettdeon shiganeul
난 다시 생각해 다 지나간 한낱 추억 뿐인걸
Nan dashi saenggakhae da jinagan han nat chueok bbunin geol

And, Can you smile?
니가 원하잖아 니가 바라잖아
Niga wonhajanha niga barajanha
내 맘 만으로는 널 잡을 수가 없는가봐
Nae mam maneuroneun neol jabeul suga eobtneungabwa
And, Can you smile?
내가 가라잖아 난 괜찮다잖아
Naega garajanha nan gwaenchanhdajanha
마지막 너에게 난 이것 밖엔 못 주나봐
Majimak neoege nan igeot bakken mot junabwa

이미 오래 전 내가 받았던 니 마음을 기억해 난
Imi orae jeon naega badattdeon ni maeumeul gieokhae nan
내겐 넘치던 니가 고맙던 그 시절이 생각나
Naegen neomchideon niga gomabdeon geu sijeori saenggakna

가장 사랑할 때 가장 행복할 때 이별을 마주했어
Gajang saranghal ddae gajang haengbokhal ddae ibyeoreul majuhaesseo
내겐 참 넘쳐서
Naegen cham neomchyeoseo
미안해서 잡아둘 순 없는걸
Mianhaeseo jabadul son eobtneun geol

And, Can you smile?
니가 원하잖아 니가 바라잖아
Niga wonhaejanha niga barajanha
내 맘 만으로는 널 잡을 수가 없는가봐
Nae mam maneuroneun neol jabeul su ga eobtneunga bwa
And, Can you smile?
내가 가라잖아 난 괜찮다잖아
Naega garajanha nan gwanchanhdajanha
마지막 너에게 난 이것 밖엔 못 주나봐
Majimak neoege nan igeot bakken mot junabwa

그래도 그래도 결국 그래도 난.. 하지만 아마도 결국 그래도 난..
Geuraedo geuraedo gyeolguk geuraedo nan.. hajiman amado gyeolguk geuraedo nan..
그래도 그래도 결국 그래도 난.. 하지만 결국 그래도 난..
Geuraedo geuraedo gyeolguk geuraedo nan.. hajiman gyeolguk geuraedo nan..

rap)
그래 빈번해진 니 그 말 답답했어 변해진 내 말투와 행동이
Geurae binbeonhaejin ni geu mal dabdabhaesseo byeonhaejin nae maltuwa haengsongi
할말 없게 만든다고 화만 나게 돋군다고 쏘아대며 격해진
Hal mal eobtge mandeundago hwaman nage dodgundago ssoadaemyeo gyeohaejin
밤 하늘에 별이 밝혀줬지 달이 비춰줬지 항시 갈 길 갔지
Bam haneure byeori barkhyejwottji dari bichwojwottji hangsi gal gil gattji
별들과 밤이 온다 다른 별에 가려질 뿐
Byeodeulgwa bami onda dareun byeore garyeojil bbun
the moon always stay there I’ll always be here for you want you

And, Can you smile?
널 잡고 싶지만 붙잡고 싶지만
Neol jabgo shipjiman butjabgo sipjiman
내 곁에 있어서 넌 웃음을 잃어가잖아
Nae gyeote isseoseo neon useumeul irheogajanha
And, Can you smile?
내가 가라잖아 난 괜찮다잖아
Naega garajanha nana gwaenchanhdajanha
내 곁을 떠나야 넌 행복할 수 있으니까
Nae gyeoteul ddeonaya neon haengbokhal su isseunikka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I remember that feeling from a long ago
when I looked at you
I remember that time when i knew you,
you knew me

I think about those desperate times
When I wanted to be like you, hang out with you
But it’s merely a memory
That’s passed by

And, Can you smile?
You want this, you hope for this
I can’t seem to have you
with only my heart
And, can you smile?
I said to go, I said I’m okay
It seems like I can give nothing
But this to you at the end

I remember a long time ago
When i received your heart
I think of those times when you were
Overflowing to me and i was thankful

We came across a farewell when we loved the most,
When we were the happiest
I couldn’t hold you back because you were
Overflowing to me, because i was sorry

And, can you smile?
You want this, you hope for this
I can’t seem to have you
With only my heart
And, can you smile?
I said to go, I said i’m okay
It seems like i can give nothing
But this to you at the end

And still, still, in the end, still I…
But probably in the end, I still..
And still, still, in the end, still I…
But in the end, I still..

But I was suffocating from those frequent words of yours
You tell me with rage
That my way of talking and actions make you lose your words
That they make your anger rise
On this violent night, the stars lit up the sky,
The moon shone, and you went steadily down your path
Stars and the night are coming,
they’re only covered by other stars
The moon always stay there
I’ll always be here for you want you

And, can you smile?
I want to take you, I want to hold onto you
By being by my side
You’ve lost your smile
And, can you smile?
I said to go, I said i’m okay
You can only be happy
Once you leave my side

English translation
Korea-fans.co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