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니가 좋다 (I Like You) - 인피니트/Infinite

니가 좋다 (I Like You)
인피니트/Infinite
Sung Gyu – Dong Woon – Woo Hyun – Ho Ya – Sung Yeol – Myung Soo/L, Sung Jong
Infinitize [2012/05/15]

작사/Lyrics: 송수윤/Song Soo Yoon
작곡/Composer: 고남수/Go Nam Soo, 김승수/Kim Seung Soo, 한재호/Han Jae Ho
편곡/Arranger: 고남수/Go Nam Soo, 한보람/Han Bo Ram


= HANGEUL, ROMANIZATION =

girl, I love U I need U Always with U I'm alone

아직도 난 니가 보여 손 끝이 저릴 듯이 아파와
ajikdo nanniga boyeo son kkeuthi jeril deushi apawa
내 맘을 설레게해 넌
nae mameul seollegehae neon

나에게 넌 늘 아련하고 내딛지 못한 첫 걸음에 나만 제자린가봐
Naegen neol neul iryeonhago nae didji mothan cheot georeume naman jejaringabwa
늘 이렇게 매일 맴돌고 있어 아마 넌 모르겠지만
Neul ireohke maeil maemdolgo isseo ama neon moreugettjiman

난.. oh oh 난.. 니가 좋다
Nan.. oh oh nan.. niga johda
너는 내게 모든게 처음이 돼
Neoneun naege modeunge cheoeumi dwae
뭐가 어때.. 내가 또 그렇지 뭐
Mwoga eoddae.. naega ddo geureohji mwo
rap)
또또또 결국 이러니 먼발치 서 시선만 꽂히지
Ddo ddo ddo gyeolguk ireona meonbalchi seo siseonman kkothiji
눈이라도 마주치면 세상은 끝나지 귀여운 미소 웃음 꽃피지
Nunirado majuchimyeon sesangeun kkeutnaji gwiyeoun miso useum kkotpiji
조금만 더 용기내 볼테니 모른척 연기에 속 태우지 말아줘 나에겐 너하나 뿐이니 oh
Jogeumman deo yongginae bolteni moreuncheok yeogie sok taeuji marajwo naegen neo hana bbunini oh
날 알아 줄때까지 always with you
Nal ara julddeakkaji always with you

멀리서 니 미소를 봐 눈 앞이 흐릿하게 부서져
Meolliseo ni miseoreul bwa nun api heurithage buseojyeo
내 맘이 뛰고 있어 또
Nae mami ddwigo isseo ddo

가끔은 너 좀 울적하고 뭔가 슬픈 듯 보여도 넌 어느새 웃고 있어
Gaseumeun neo jom uljeokhago mwonga seulpeun deut boyeodo neon eoneusae utgo isseo
내 가슴이 왜 이리 저며올까 너를 꼭 안고 싶은걸
Nae gaseumi wae iri jeomyeoulkka neoreul kkok ango sipeungeol

난.. oh oh 난.. 니가 좋다
Nan.. oh oh nan.. niga johda
너는 내게 모든게 처음이 돼
Neoneun naege modeunge cheoeumi dwae
뭐가 어때.. 내가 또 그렇지 뭐
Mwoga eoddae.. naega ddo geureohji mwo

(
여기 있어 난) 늘 가까운 곳에 너 없인 안돼~ 난
(yeogi isseo nan) neul gakkaun gose neo eobshin andwae~ nan
(이 자리에 난) 넌 내게 여전해 오직 너만이 내 맘을
(I jarie nan) neon naege yeojeonhae ojik neomani nae mameul

나에게 넌 늘 아련하고 내딛지 못한 첫 걸음에 나만 제자린가봐
Naegen neol neul iryeonhago nae didji mothan cheot georeume naman jejaringabwa
늘 이렇게 매일 맴돌고 있어 아마 넌 모르겠지만
Neul ireohke maeil maemdolgo isseo ama neon moreugettjiman

난.. oh oh 난.. 니가 좋다
Nan.. oh oh nan.. niga johda
너는 내게 모든게 처음이 돼
Neoneun naege modeunge cheoeumi dwae
뭐가 어때.. 내가 또 그렇지 뭐
Mwoga eoddae.. naega ddo geureohji mwo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Girl, I love U I need U
Always with U I’m alone

I still see you
As if my fingertips fell asleep, it hurts
You make my heart race

You are always faint to me
I’m the only one standing in place,
Not being able to take that first step
I’m always lingering around you like this,
Though you probably don’t know

 I, oh oh, I like you
You are the first of everything to me
Who cares? I’m just like that

Rap)
Eventually, I’m doing this again
Standing far away and my eyes fixed on you
If our eyes meet, the world will end fo rme
Your cute smile makes me smile too
I’ll muster up some courage so please
Don’t burn me up by pretending not to notice
Because to me, it’s only you
Till you notice me, always with you

I see your smile from far away
You’re so dazzling that my eyes grow faint
My heart is racing again

Though sometimes you seem down and sad
At some point, you are smiling again
Why does my heart feel like it’s being slicd
I want to hold you tight

I, oh oh, I like you
You are the first of everything to me
Who cares? I’m just like that

(I’m right here) Always nearby – I can’t go on without you
(I’m right here) You are the same to me as always, only you have my heart

You are always faint to me
I’m the only one standing in place,
Not being able to take that first step
I’m always lingering around you like this,
Though you probably don’t know

I, oh oh, I like you
You are the first of everything to me
Who cares? I’m just like that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