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onight - The Joyfools


Yeah, I just wanna be your rock star tonight And roll like the rolling stones 두려울 것은 없어 오늘 밤은 너와 나의 celebration Oh, radio에선 보위의 음악이 흐르고 Yeah, 너와 나는 춤을 추고 Oh yeah Yeah, I just wanna be your music tonight 너의 사랑 노래 되어 끝없는 고통 속에서 그대와 함께 run away Oh, 시끄러운 음악 소리가 들려오는 곳으로 Yeah, 너와 나는 춤을 춰 솔직히 말하면 난 겁이 많은 놈이야 그러니 괜찮아 oh, baby just follow me Oh baby, I could be your rock star 너만을 위한 rock and roll star 눈물로 지새우던 밤은 이제 없어 Yeah, I could be most anything Baby, I could be your rock and roll star Oh yeah Yeah, I just wanna be your rock star tonight Just turn on your radio 지직거리는 소리가 울려 퍼지도록 Oh, 시끄러운 기타 소리가 들려오는 곳으로 Oh, baby we're going crazy 솔직히 말하면 난 겁이 많은 놈이야 그러니 괜찮아 oh, baby just follow me Oh baby, I could be your rock star 너만을 위한 rock and roll star 눈물로 지새우던 밤은 이제 없어 Yeah, I could be most anything Baby, I could be your Oh baby, I could be your rock star 너만을 위한 rock and roll star 눈물로 지새우던 밤은 이제 없어 Yeah, I could be most anything Baby, I could be your Lala, lalalala Lala, lalalalalala

------ Source: genie | Romaniz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