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take it slow They’re talking shit about me on the radio How am I supposed to know bout you Just let me know cause I need to know Are you the kind to keep me warm 아무도 없는 객석 새벽에 나타난 천사는
amudo eomneun gaekseok saebyeoge natanan cheonsaneun 밤낮이 바뀐 삶을 살아
bamnaji bakkwin salmeul sara 가지 말고 조금만 얘기해줘
kajimalgo jogeumman yaegihaejwo 천천히 너를 내게 나눠줘
cheoncheonhi neoreul naege nanwojwo 천천히 해
cheoncheonhi hae
우린 겁내지 않아 새로운 얘기에
urin geomnaeji anha saeroun yaegie 아무도 없는 거리에
amudo eomneun georie 외로운 밤이 잠시 머물다 가네
oeroun bami jamshi meomulda gane 밖에 비가 오네
bakke biga one You can take it slow They’re talking shit about me on the radio How am I supposed to know bout you Just let me know cause I need to know Are you the kind to keep me warm 우린 여전히 엉망이고 서툴지만
urin yeojeonhi eongmangigo seotuljiman 그냥 괜찮을지 몰라 이대로
geunyang gwaenchanheulji molla idaero You can take it slow They’re talking shit about me on the radio How am I supposed to know bout you Just let me know cause I need to know Are you the kind to keep me warm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