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Piece of Heaven - 박재범 (Jay Park) Feat. ISOL of MORE VISION


앞이 깜깜해 길 잃었을 때 뭐를 해 봐도 무기력해 빠져나올 자신도 없었고 나의 존재가 뭔 의미인지 내가 나를 사랑하지 않을 때 남을 사랑해 줄 수 없을 때 네가 구원해 줬어 날 견딜 수 있도록 신이 내린 선물이야 And then you saved me from myself Put life in my heart 신이 내린 선물이야 Think I found a piece of heaven 의미를 찾을 수 없었던 내게 천국이라 불러 줬던 넌 내 멈춘 계절을 다시 돌아오게 해 구원은 또 다른 구원 아무도 몰랐던 걸 우리이기에 가능했단 걸 알아 그 다른 조각은 너야 희망조차도 없었을 때 네가 구원해 줬어 날 견딜 수 있도록 신이 내린 선물이야 And then you saved me from myself Put life in my heart 신이 내린 선물이야 Think I found a piece of heaven Think I got a piece of heaven 난 드디어 자유로워 Free of all the stress and my worries I’m filled with love from above I know that is my destiny So listen to me when I say 네가 구원해 줬어 날 견딜 수 있도록 신이 내린 선물이야 And then you saved me from myself Put life in my heart 신이 내린 선물이야 Think I found a piece of heaven Think I got a piece of heaven

------ Source: genie | Romaniz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