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I Fall In Love - 하성운 (Ha Sung Woon) [The King: Eternal Monarch OST Part.5]




기적 같은 사랑이 내게 온 거죠
gijeok gateun sarangi naege on geojyo 기다려왔던 이 사랑에 잠 못 드네요
gidaryeowattdeon i sarange jam mot deuneyo 햇살이 나를 비추는
haetsari nareul bichuneun 아침에 눈을 뜨면 그대 생각나네요
achime nuneul tteumyeon geudae saenggaknaneyo 떨리는 입술을 떼고
tteollineun ibsureul ttego 네게 전활 걸어 또 나도 몰래 가슴 뛰죠
nege jeonhwal georeo tto nado mollae gaseum ttwijyo 천천히 다가갈게
cheoncheonhi dagagalke 매일 보고 싶지만 혹 부담이 될까
maeil bogoshipjiman hok budami doelkka 처음 본 순간부터
cheoeum bon sunganbutheo 난 꿈꾸죠 사랑할 내일을
nan kkumkkujyo saranghal naeireul
기적 같은 사랑이 내게 온 거죠
gijeok gateun sarangi naege on geojyo 기다려왔던 이 사랑에 잠 못 드네요
gidaryeowattdeon i sarange jam mot deuneyo
하루하루에 모든 시간이
haru harue modeun shigani 내 중심은 바로 너야
nae jungshimeun baro neoya I fall in love you
어느새 나의 하루는
eoneusae naui haruneun 온종일 널 생각해 늘 너의 곁에 있고 싶어
onjongil neol saenggakhae neul neoui gyeote ittgo shipeo 너에게 한발 다가가
neoege hanbal dagaga 바라만 보아도 또 나도 몰래 가슴 뛰죠
baraman boado tto nado mollae gaseum ttwijyo 우산이 되어줄게
usani doeeojulke 지켜주고 싶지만 혹 부담이 될까
jikyeojugo shipjiman hok budami doelkka 처음 본 순간부터
cheoeum bon sunganbutheo 난 꿈꾸죠 함께할 매일을
nan kkumkkujyo hamkkehal maeireul
기적 같은 사랑이 내게 온 거죠
gijeok gateun sarangi naege on geojyo 기다려왔던 이 사랑에 잠 못 드네요
gidaryeowattdeon i sarange jam mot deuneyo
하루하루에 모든 시간이
haru harue modeun shigani 내 중심은 바로 너야
nae jungshimeun baro neoya
I fall in love you 오늘은 꼭 네게 고백할게요
oneureun kkok nege gobaekhalkeyo 세상 단 하나 나의 사랑아
sesang dan hana naui saranga
기적 같은 사랑이 내게 온 거죠
gijeok gateun sarangi naege on geojyo 기다려왔던 이 사랑에 잠 못 드네요
gidaryeowattdeon i sarange jam mot deuneyo
하루하루에 모든 시간이
haru harue modeun shigani 내 중심은 바로 너야
nae jungshimeun baro neoya
I fall in love you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