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나의 별 (Stay) - 노블 (Noble) [The Star of Universe OST]



[L] 깊어진 밤이면 너는 날 비추는
gipeojin bamimyeon neoneun nal bichuneun like star 마치 난 중독된 것처럼
like star machi nan jungdokdoen geotcheoreom [E] 깊게 더 퍼지는 네게로 스며들어
gipke deo peojineun negero seumyeodeureo I can't stop it [LB] 너의 궤도 속에
neoui gwedo soge Fake in, Lacking I stick in you, that I Dreaming, I'm just waiting, Drop in HEART 자꾸 날 흔들어대 Call your name
jakku nal heundeureodae call your name [J] 이제 더는 견딜 수가 없는데
ije deoneun gyeondil suga eomneunde Love is you 너라는 dream 이제 말할게
love is you neoraneun dream ije marhalke ([E] I need you one) [D] I do wanna say ([L] 마치 영원할 것처럼)
(machi yeongwonhal geotcheoreom) [D] I do wanna see ([L] 두 눈을 가려줄래)
(du nuneul garyeojullae) [L] 나를 원한 널
nareul wonhan neol ([D] 느낄 수 있게 해줘)
(neukkil su ittge haejwo) [L] I don't wanna break ([D] 꿈같은 시간인걸)
(kkumgateun shiganingeol) [E] I need you more 너는 날 끄는 중력처럼
neoneun nal kkeuneun jungryeokcheoreom 벗어날 수 없는 기적
beoseonal su eomneun gijeok
([L] You're my one) [E] I need it more 조금만 기다려줄래 널 위한 날
jogeumman gidaryeojullae neol wihan nal [E] 곁에만 있어줘, [ALL] Stay
gyeoteman isseojwo, stay [L] 나를 붙잡아 줘, [ALL] Stay
nareul butjaba jwo, stay [L] Everynight 생각해 쏟아진 유성우
everynight saenggakhae ssodajin yuseongu [D] 조차도 네 곁엔 그 빛을 잃어가
jochado ne gyeoten geu bicheul irheoga [E] Everyday 네게도 나만 빛나길 바라
everyday negedo naman bitnagil bara Hate to lose, wanna save [LB] 너에게만 반응해 난
neoegeman baneunghae nan faker, tricker, cipher 풀 수가 없는
faker, tricker, cipher pul suga eomneun you're delicate and stunning 비워낼 수 없는 니 자리, and ME
biwonael su eomneun ni jari, and me [J] Like a dream 너는 내 우주의 유일한 빛
neoneun nae ujuui yuilhan bit 너 없인 나 살 수가 없어
neo eobshin na sal suga eobseo ([E] I need you, one) [E] I do wanna say ([L] 마치 영원할 것처럼)
(machi yeongwonhal geotcheoreom) [E] I do wanna see ([L] 두 눈을 가려줄래)
(du nuneul garyeojullae) [D] 나를 원한 널
nareul wonhan neol ([L] 느낄 수 있게 해줘)
(neukkil su ittge haejwo) [D] I don't wanna break ([L] 꿈같은 시간인걸)
(kkumgateun shiganingeol)
[L] I need you more 내곁에 니가 머문다면
nae gyyeote niga meomundamyeon 더없이 완벽한 순간
deo eobshi wanbyeokhan sungan (You're my one) [E] I need it more 네게만 느껴지는 강한 이끌림
negeman neukkyeojineun ganghan ikkeullim [E] 나를 다 가져가, [ALL] Stay
nareul da gajyeoga, stay [E] 나를 다 가져가줘
naeul da gajyeogajwo [E] I want you to stay by me 네 손을 놓지 않을게 [D] 언제까지라도
ne soneul nohji anheulke eonjekkajirado [E] 내가 널 채울게, Stay ([D] I want you)
naega neol chaeulke, stay (i want you) [E] 네 곁에 나를 잡아줘
ne gyeote nareul jabajwo [L] I want you to stay [E] Midnight Fantasy [D] 환상처럼 다가와
hwansangcheoreom dagawa [E] 날 깨운 너를 내가 지킬게
nal kkaeun neoruel naega jikilke [ALL] Just Stay [L] 내가 널 채울게, Stay
naega neol chaeulke, stay [D] 내 곁에 나를 잡아줘
nae gyaote nareul jabajwo [E] I want you to stay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