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Finale - 비범 (B-Bomb)


그렇게 뜨겁던 시간은 지났고
geureohke tteugeobdeon shiganeun jinattgo 추억은 이렇게 무심하게 쌓여가
chueogeun ireohke mushimhage ssahyeoga 멀어지는 순간일까
meoreojineun sunganilkka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This time is not mine But is flowing I get reminded that time don't wait for me 지나온 날들이 처음 본 듯 낯설어
jinaon naldeuri cheoeum bon deut natseoreo 그렇게 그립던 내 모습이 왠지 초라해 보여
geureohke geuribdeon nae moseubi waenji chorahae boyeo 욕심이 너무 많은 걸까
yokshimi neomu manheun geolkka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This time is not mine But is flowing I get reminded that time don't wait for me 그렇게 뜨겁던 시간은 지났고
geureohke tteugeobdeon shiganeun jinattgo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where I go 추억은 이렇게 무심하게 쌓여가
chueogeun ireohke mushimhage ssahyeoga

------- Source: genie.co.kr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어린 날의 소회 (Unlonging) - 정우 (Jungwoo)

일그러진 마음 들끓는 욕망 변해가는 삶 속에 헤매는 젊음 어두워진 밤 기울어가는 달 메마른 소망 못되게 날 미워한 마음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짙게 내린 안개를 가르는 발걸음 쉼 없이 널 향했던 내 시선들 아무도 모르게 애태우던 겁 많은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자랑 나의 젊음 눈부시게 찬란했던 찰나의 청춘 고이고이 묻어둘 어린 날의 소회 나의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나의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