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Runway - VAV


I can't believe my eyes You're shining on this street right now Huh oh my god 너의 분위기에 취해가 머린 부시시 wow
neoui bunwigie chwihaega meorin bushishi wow 그 눈부심이 나를 벅차게 만들어 울리지
gu nunbushimi nareyl beokchage mandeureo ulliji 그냥 서있기만해도 뭘 안해도 너는 빛나네
geunyang seoittgimanhaedo mwol anhaedo neoneun bitnane Hash tag passion You don’t need that caption 달아올라 I’m a high tension
daraolla i'm a high tension Girl 느낌이 와
girl neukkimi wa 너의 그 걸음걸이 도도한 표정까지 woo no
neoui geu georeumgeori dodohan pyojeongkkaji woo no Girl 시선이 가
girl shiseoni ga I know 넌 널 잘 아는듯 해
i know neon neol jal aneundeuthae fast & slow girl I’m claping oh yeah 감탄하게해
gamtanhagehae 이제 그냥 내꺼해
ije geunyang naekkeohae You’re mine 숨이 멎을 듯한 runway
sumi meojeul deuthan runway 내게로 직진해 oh oh
naegero jikjinhae oh oh 멈추지는 말아 runway
meomchujineun mara runway 나를 스쳐가지마 uh huh
nareul seuchyeogajima uh huh Runway You're walking on the runway Runway 걸어가 걸어가가 runway
georeoga georeogaga runway You’re the masterpiece 네가 있는 곳이 바로 gallery oh yeah
nega ittneun goshi baro gallery oh yeah 또 매력이 걸음부터 다른 너의 energy
tto maeryeogi georeumbutheo dareun neoui energy 가만 있는 모습도 pose가 돼버려
gaman ittneun moseubdo pose ga dwaebeoryeo 그런 너를 누가 가만두겠니
geureon neoreul nuga gamandugettni 나만의 질릴 틈이 없는 classic
namanui jillil teumi eobtneun classic Up all night 생각날거야
up all night saenggak nalgeoya (Hello? Umm.. I think you might like me too, right?) 너와 내 사이를 좁혀가 난
neowa nae saireul jobhyeoga nan (Is it green light or red light?) Green light Red light 아마도 우린 같은 green light
amado urin gateun green light I’m claping oh yeah 감탄하게해
gamtanhagehae 이제 그냥 내꺼해
ije geunyang naekkeohae You’re mine 숨이 멎을듯한 runway
sumi meojeuldeuthan runway 내게로 직진해 oh oh
naegero jikjinhae oh oh 멈추지는 말아 runway
meomchujineun mara runway 나를 스쳐가지마 uh huh
nareul seuchyeogajima uh huh Runway You're walking on the runway Runway 걸어가 걸어가가 runway
georeoga georeogaga runway 넌 걷기만해도 아름다워 꾸밈없는 모습도
neon geotgimanhaedo areumdawo kkumimeobtneun moseubdo 내겐 보여 애써 삼킨 너의 상처 다 내게 줘
naegen boyeo aesseo samkin neoui sangcheo da naege jwo 너의 두 발 맞춰 runway
neoui du bal matchwo runway 나를 떠나가지마 uh huh
nareul tteonagajima uh huh Runway You're walking on the runway Runway 걸어가 걸어가가 runway
georeoga georeogaga runway

------- Source: genie.co.kr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