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ONE TWO THREE - 뉴이스트 (NU'EST)


[MH] Stop for a minute Congratulations my love 내게로 온 넌 내 맘을 들뜨게 해
naegero on neon nae mameul deultteuge hae [R] 설레는 마음이 처음 모두 기분 좋아
seolleneun maeumi cheoeum modu gibun joha [A] 내 마음 부풀어 펼쳐진 Gradation
nae maeum bupureo plyeolchyeojin gradation [BH] I'd like to say that you're my destiny right now Oh 좀 급한 내 맘이 또 움찔한다
oh jom geubhan nae mami tto umjjilhanda [JR] Yeh 너와 함께 맞춰가는 스텝
yeh neowa hamkke matchwoganeun seuteb 필요한 건 준비 완료 그냥 오면 돼
pilyohan geon junbi wanryo geunyang omyeon dwae 같이 갈래 여기 거기 저기로
gatchi gallae yeogi geogi jeogiro [BH] Cause my love [MH] Just for a minute 모든 빛을 바꾸고
modeun bicheul bakkugo [R] Just for a minute 널 향해 다가서며
neol hyanghae dagaseomyeo [MH] Just for a minute 너의 내가 될 시간
neoui naega doel shigan [MH/R] ONE TWO THREE Oh 잠깐이면 돼 baby
oh jammanimyeon dwae baby [BH] Baby baby bae baby Baby baby bae baby Baby baby bae baby [A] ONE TWO THREE Oh 잠깐이면 돼 baby
oh jammanimyeon dwae baby [JR] 내가 좋아하는 너에게 난 조급해
naega johahaneun neoege nan jogeubhae 이럴 때일수록 더 돌아갈게 빠르게
ireol ttaeilsurok deo doragalke ppareuge 나 하나만 얘기하고 싶어
na hanaman yaegihago shipeo 둘이서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duriseo hago shipeun ge neomu manha 세상은 너로 인해 아침을 맞이해
sesangeun neoro inhae achimeul majihae [BH] Cause my love [R] Just for a minute 모든 빛을 바꾸고
modeun bicheul bakkeugo [A] Just for a minute 널 향해 다가서며
neol hyanghae dagaseomyeo [R] Just for a minute 너의 내가 될 시간
neoui naega doel shigan [BH/A] ONE TWO THREE Oh 잠깐이면 돼 baby
oh jamkkanimyeon dwae baby [MH] Baby baby bae baby Baby baby bae baby Baby baby bae baby [R] ONE TWO THREE Oh 잠깐이면 돼 baby
oh jamkkanimyeon dwae baby [A] 처음엔 꿈이라 생각했던 네가
cheoeumen kkumira saenggakhaettdeon nega 내 앞에 있어 더욱더 By my side
nae ape isseo deouk deo by my side [MH] 너에게 물이 들게 내 얘기가 돼 줄래?
neoege muri deulke nae yaegiga dwae jullae? [BH] 셋을 세고 너에게 Baby
seseul sego neoege baby [MH] Just for a minute 모든 빛을 바꾸고
modeun bicheul bakkugo [R] Just for a minute 널 향해 다가서며
neol hyanghae dagaseomyeo [A] Just for a minute 너의 내가 될 시간
neoui naega doel shigan [ALL] ONE TWO THREE Oh 잠깐이면 돼 baby
oh jamkkanimyeon dwae baby [MH] Baby baby bae baby Baby baby bae baby Baby baby bae baby [A] ONE TWO THREE Oh 잠깐이면 돼 baby
oh jamkkanimyeon dwae baby

------- Source: genie.co.kr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