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B'yond me - 빌리 (Billie)


something’s in the air 더 비밀스럽게 캄캄한 공기 속에 뭉게뭉게 피는 all my mind 그 안에 갇힌 채 넘기지 못한 days 난 지겨워져 커져가는 doubt 잃어버린 답 손 틈새로 놓쳤던 꿈 아주 조용히 내게 내린 달 그 아래 날 비추어 들여다본 밤 I see my shadows in the stars searching for glitter after dark the moonlight B’yond all of me 날 찾아 all night 선명한 느낌을 난 따라가 처음 보는 감정을 bloom ooh ooh 긴 어둠에서 깨어나 숨을 쉬는 순간 my voice gonna lead me through the dark 푸르던 시간 사이 웅크렸던 모든 밤 이젠 전부 잊을 time 튤립처럼 blooming now 끝없이 growing up 어느새 know I’m on my way 좀 헤매도 okay 아득한 anxiety 그것마저 즐길 테니 be curious 쏟아질 듯한 기분은 delirious so dizzy 날 향해 다시 흘러가는 초침에 tonight I wanna take a ride (yeah) every moment feels so fine the moonlight B’yond all of me 날 찾아 all night 선명한 느낌을 난 따라가 처음 보는 감정을 bloom ooh ooh 긴 어둠에서 깨어나 숨을 쉬는 순간 my voice gonna lead me through the dark 파도 같던 depression 결국 닿을 perfection 그 과정마저 so special 난 다시 한번 reflection 마침내 I feel tonight is magic 이 장면을 crop let it glow to be strong so finally 더 알 수 있어 난 walk in the moonlight looking B’yond me I’ll find my true side no need to hide (ah yeah) I’ve been holding too much now I gotta lose all the fear and blues ooh ooh at last I found the colors appearing through the twilight hold on to a truth B’yond the skies truly truly truly truly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