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hriller - 몬스타엑스 (Monsta X)


[KH] 너를 보는 그 순간 입이 말라
neoreul boneun geu sungan ibi malla Dramatic 찰나 드리운 니 shadow, 심장은 beating
dramatic chalna deuriun ni shadow, shimjangeun beating [SN] 여린 너의 숨을 훔쳐 Like a fire
yeorin neoui sumeul humchyeo like a fire 전율에 휩싸여 멈추긴 싫어
jeonyure hwibssayeo meomchugin shirheo Hey, tell me what you want what you want right now [JH] Right now now now 날 당기고 밀어버려
right now now now nal danggigo mireobeoryeo 올인하고 질러버려 아니야 날 잊어버려
orinhago jilleobeoryeo aniya nal ijeobeoryeo [MH] 황홀하고 위험하고 달콤한 동시에 독해
hwangholhago wiheonhago dalkomhan dongshie dokhae [JH] 삼키면 뜨거운 위스키 속 얼음과 cheers
samkimyeon tteugeoun wiseuki sok eoreumgwa cheers [HW] 몰아치는 감정, 참을 수가 없어 널 손에 쥔 순간
morachineun gamjeong, chameul suga eobseo neol sone jwin sungan 더는 나를 자극 하지마 ([JH] 자극 하지 마)
deoneun nareul jageuk hajima (jageuk hajima) 얼마든지 I can make you cry
eolmadeunji i can make you cry ([JH] Girl, I can make you cry) [IM] 굳이 나를 시험에 들게 하지 않길 바래
gudi nareul shiheome deulke haji anhgil barae 난 간절히 기도해
nan ganjeolhi gidohae 내게 넌 많이 아프고도 슬픈 아름다운 존재
naege neon manhi apeugodo seulpeun areumdaun jonjae Love than hate [MH] 딴 생각은 하지 마 ([IM] That’s right)
ttan saenggageun hajima (that's right) 차라리 더 몰아붙여 나를 놔주지 마
charari deo morabutyeo nareul nwajujima
[IM] 더 몰아붙여 날
deo morabutyeo nal [IM] Love Thriller, Love Thriller, Love Thriller [KH] 전율이 돋아나 oh 소름이 끼쳐 oh
jeonyuri dodana oh soreumi kkichyeo oh 한편의 완벽한 Love Thriller
hanpyeonui wanbyeokhan love thriller ([IM] I think I'm going down) [KH] 넌 나를 잠식해 Love Thriller
neon nareul jamshikhae love thriller (IM] Let's get it over now)
[KH] 눈 마주친 순간
nun majuchin sungan [SN] 깊이 찔려버린 듯 ([JH] Don’t stop)
gipi jjillyeobeorin deut (don't stop) [SN] 질식할 듯 조여 오는 숨 ([JH] Gotcha)
jilshikhal deut joyeo oneun sum (gocha) [SN] You’re Love Thriller ([JH] I think I'm going down) [SN] 깊이 빠져들어 Love Thriller
gipi ppajyeodeureo love thriller ([JH] It's getting deeper now)
[SN] 난 네게로
nan negero

[IM] 소름이 끼쳐 thriller hah 내 몸에 너의 흔적 다
soruemi kkichyeo thriller hah nae mome neoui geunjeok da 이상하도록 너무 좋아 이런 상황 속에서 너를 찾아
isanghadorok neomu joha ireon sanghwang sogeseo neoreul chaja [JH] 너를 찾다가 다시 또 난 너의 향기를 타고 날아가
neoreul chatdaga dashi tto nan neoui hyanggireul tago naraga 기분은 high 내 기분은 fly 분위기는 이제 최고조로 가
gibuneun high nae gibunein fly bunwigineun ije choegojoro ga [HW] 니가 짜둔 함정 짜릿한 이 반전
niga jjadun hamjeong jjarithan i banjeon 저항할 순 없어 ([KH] 저항할 순 없어)
jeohanghal sun eobseo (jeohanghal sun eobseo) 더는 나를 자극 하지마
deoneun nareul jageuk hajima 얼마든지 I can make you cry
eolmadeunji i can make you cry ([JH] Girl, I can make you cry) [JH] 무료해진 내 삶 너로 인한 사랑의
muryohaejin nae salm neoro inhan sarangui 흥미를 느껴 한계는 끝이 없어
heungmireul neukkyeo hangyeneun kkeuci eobseo I'm out of control [MH] 그 누구도 너의 눈에 담지 마 ([MH] You’re mine)
geu nugudo neoui nune damjima (you're mine) [MH] 날 깨어나게 한 너니까
nal kkaeeonage han neonikka
[IM] 이대로 난 끝을 봐
idaero nan kkeuceul bwa [KH] No oh 소름이 끼쳐 oh
no oh soreumi kkichyeo oh 한편의 완벽한 Love Thriller
hanpyeonui wanbyeokhan love thriller ([KH] 한편의 완벽한 Love Thriller)
(hanpyeonui wanbyeokhan love thriller) ([IM] I think I'm going down) [KH] 넌 나를 잠식해 Love Thriller ([KH] Love Thriller)
neon nareul jamshikhae love thriller (love thriller) ([IM] Let's get it over now)
[KH] 눈 마주친 순간
nun majuchin sungan
[SN] 깊이 찔려버린 듯 ([JH] Don’t stop)
gipi jjillyeobeorin deut (don't stop) [SN] 질식할 듯 조여 오는 숨 ([JH] Gotcha)
jilshikhal deut joyeo oneun sum (gocha) [SN] You’re Love Thriller ([JH] I think I'm going down) [SN] 깊이 빠져들어 Love Thriller
gipi ppajyeodeureo love thriller ([JH] It's getting deeper now)
[SN] 난 네게로
nan negero
[MH] 무릎을 꿇어, 결국 날 바쳐
mureupeul kkurheo gyeolguk nan bachyeo 날 자극한 숨까지 다 가질 테니까
nal jageukhan sumkkaji da gajil tenikka [IM] 난 너에게로 깊이 추락하는 듯 해
nan neoegero gipi chorakhaneun deuthae 천천히 나를 조여줘 나도 널 볼 수 있게
cheoncheonhi nareul joyeojwo nado beol bolsu ittge [SN] 짜릿하게 스친 미소 네가 탐나
jjarithage seuchin miso nega tamna 운명에게 우릴 맡겨
unmyeongege uril matgyeo [IM] I want you bad like a psycho 휘몰아치는 우리의 감정선
hwimorachineun uriui gamjeongseon [SN] 니 손에 날 무너뜨려
ni sone nal muneotteuryeo [IM] Love Thriller, Love Thriller, Love Thriller [KH] 벗어날 수 없어 oh 소름이 끼쳐 oh
beoseonal su eobseo oh soreumi kkichyeo oh 한편의 완벽한 Love Thriller
hanpyeonui wanbyeokhan love thriller ([KH] 한편의 완벽한 Love Thriller)
(hanpyeonui wanbyeokhan love thriller) ([IM] I think I'm going down) [KH] 넌 나를 잠식해 Love Thriller
neon nareul jamshikhae love thriller ([KH] 나를 잠식해 너)
(nareul jamshikhae neo) ([IM] Let's get it over now)
[KH] 눈 마주친 순간
nun majuchin sungan
[SN] 깊이 찔려버린 듯 ([JH] Don’t stop)
gipi jjillyeobeorin deut (don't stop) [SN] 질식할 듯 조여 오는 숨 ([JH] Gotcha)
jilshikhal deut joyeo oneun sum (gocha) [SN] You’re Love Thriller ([JH] I think I'm going down) [SN] 깊이 빠져들어 Love Thriller
gipi ppajyeodeureo love thriller ([JH] It's getting deeper now)
[SN] 난 네게로
nan negero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