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Born Ready - GOT7 (갓세븐)


[M] Here I go here I go [BB] Here I go here I go [JC] Here I go here I go
[JB] I was born like this 널 향한 DNA
i was born like this neol hyanghan DNA
Stand by Always ready 심장의 온도 세포분열
shimjangui ondo sepobunyeol 내 유전자가 이미 열일
nae yujeonjaga uimi yeolil
[YG] 실낱같은 운명을 꿈꿔
silnatgateun unmyeongeul kkumkkwo 내 영혼과 네 맘을 바꿔
nae yeonghongwa ne mameul bakkwo 아무리 상황이 나빠도
amuri sanghwangi nappado 난 포기를 안 해 I'm stronger
nan pogireul anhae i'm stronger
[JR] There's no one like this I'm the one & only 내 존재의 이유는 마치 널 위한 일
nae jonjaui iyuneun machi neol wihan il [BB] 눈부신 빛 그게 너야 For real
nunbusin bit keuge neoya for real 어둠을 뚫고 너의 곁으로 달려
eodumeul tturhgo neoui gyeoteuro dallyeo Good morning morning
[M] Are you ready Born ready born ready Born ready born ready Here I go here I go Here I go here I go
[JC] Are you ready Born ready born ready Born ready born ready Here I go here I go Here I go here I go Born ready born ready



[YJ] 눈을 감을 때마다 Nightmare
nuneul gameul ttaemada nightmare 눈을 뜰 때는 외쳐 Are you there
nuneul tteul ttaeneun oechyeo are you there 나 어둠 속을 뚫고 가는데
na eodum sogeul tturhgo ganeunde 너의 자리는 이미 First class
neoui jarineun imi first class
[JR] 시간 속에 넌 더욱 선명해
sigan soge neon deouk seonmyeonghae 네게 미쳐가는 난 너무 강해
nege michyeoganeun nan neomu ganghae 오늘 같은 밤은 너를 더 원해
oneul gateun bameun neoreul deo wonhae [JC] 선명해지는 너는 강렬해
seonmyeonghaejineun neoneun gangryeolhae
[JB] There's no one like this I'm the one & only 내 존재의 이유는 마치 널 위한 일
nae jonjaeui iyuneun machi neol wihan il [YJ] 눈부신 빛 그게 너야 For real
nunbusin bit keuge neoya for real 어둠을 뚫고 너의 곁으로 달려
eodumeul tturhgo neoui gyeoteuro dallyeo Good morning morning
[M] Are you ready Born ready born ready Born ready born ready Here I go here I go Here I go here I go
[BB] Are you ready Born ready born ready Born ready born ready Here I go here I go Here I go here I go Born ready born ready
[JB] Uh 준비됐어 이미 난
uh junbidwaesseo imi nan [JR] Uh 세상 밖으로 Hello
uh sesang bakkeuro hello [JC] My time to shine 끝이 없이 달려 갈게 Watch me
kkeuci eobshi dallyeo galke watch me Do it Come on
[M] Are you ready Born ready born ready Born ready born ready Here I go here I go Here I go here I go
[JC] Are you ready Born ready born ready Born ready born ready Here I go here I go Here I go here I go
[BB] Are you ready Born ready born ready Born ready born ready Here I go here I go Here I go here I go
[M] Are you ready Born ready born ready Born ready born ready Here I go here I go Here I go here I go Born ready born ready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