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cing all the night 미친 듯이 춤춰
dancing all the night michin deushi chumchwo
오늘은 널 잊을 거야 Drink so much right?
oneureun neol ijeul geoya drink so much right?
Soda pop처럼 넘 달콤해서 취하지가 않아
soda pop cheoreom neom dalkomhaeseo chwihajiga anha
잘생기기는 했지 키도 딱 적당하지
jalsaenggigineun haettji kido ttak jeokdanghaji
안 좋아할 수 없는 거지 날 쳐다보지 않지
an johahal su eomneun geoji nal chyeodaboji anhji
속상한 맘 알지? 나 미친 듯이 춤출 거야
soksanghan mam alji? na michin deushi chumeul geoya
Oh I just want you tonight
and I just wanna fall in love
with you with you
차가운 얼음 같애
chagaun eoreum gathae
난 뜨거운 아아 같애
nan tteugeoun ah ah gathae
오 니가 없는 lonely한 tonight
oh niga eomneun lonely han tonight
Stay up all night 미친 듯이 춤춰
stay up all night michin deushi chumchwo
오늘은 못 잊을 거야 Drink so much right?
oneureun mot ijeul geoya drink so much right?
Sweet candy처럼 달콤해서 취하지가 않아
sweet candy cheoreom dalkomhaeseo chwihajiga anha
날 쳐다보긴 했지 눈웃음 넘 예쁘지
nal chyeodabogin haettji nunseum neom yeppeuji
안 좋아할 수 없는 거지 넌 다가오지 않지
an johahal su eomneun geoji neon dagaoji anhji
속상한 맘 알지? 나 미친 듯이 춤출 거야
soksanghan mam alji? na michin deushi chumcul geoya
Oh I just want you tonight
and I just wanna fall in love
with you with you
차가운 얼음 같애
chagaun eoreum gathae
난 뜨거운 아아 같애
nan tteugeoun ah ah gathae
오 니가 없는 lonely한 tonight
oh niga eomneun lonely han tonight
baby woo 너무 어지러워baby woo neomu eojireowo
woo 네게 기대버린 나
woo nege gidaebeorin na
Feel so high Feel so good
It's like dancing cartoon tonight
Dancing all the night
Drink so much right?
뜨거워진 것 같애 미쳐버린 것 같애
tteugeowojin geot gathae michyeobeorin geot gathae
내일이 없는 완벽한 tonight
naeiri eomneun wanbyeokhan tonight
Oh I just fall in love right?
and I just wanna kiss baby
with you with you
뜨거워진 것 같애 미쳐버린 것 같애
tteugeowojin geot gathae michyeobeorin geot gathae
내일이 없는 완벽한 tonight
naeiri eomneun wanbyeokhan tonight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