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One & Only - 하선호 (Sandy) [How to Buy a Friend OST Part.3]


그렇게 맞춰지나보다 답에 맞춰서
geureohke matchwojinaboda dabe matchwoseo 한발 늦단 이유로 내 가능성의 점수는 낮춰져
hanbal neutdan iyuro nae ganeungseongui jeomsuneun natchwojyeo 다 핑계래 손에 잡힌게 아까워도
da pinggyerae sone jabhinge akkawodo 더 big big 큰 걸 향해
deo big big keun geol hyanghae 선택도 결과도 내 책임이란 걸 아네
seontaekdo gyeolgwado nae chagimiran geol ane uh don't runaway baby 현실과 타협하기엔
hyeonshilgwa tahyeobhagien I'm never gonna wait baby uh uh gonna run baby freeze하고 기다리는 건 지쳤어
freeze hago gidarineun geon jichyeosseo track에 갇혀서 뒤처져있었지만
tracke gadhyeoseo dwicheojyeo isseottjiman 내가 만든 길에서는 one and only
naega mandeun gireseoneun one and only 하려면 해봐
haryeomyeon haebwa
I'm the one and only I'll be there when your feeling lonely 하려면 해봐
haryeomyeon haebwa
I'm the one and only I'll be there when your feeling lonely 하려면 해봐
haryeomyeon haebwa
I'm the one and only I'll be there when your feeling lonely 하려면 해봐
haryeomyeon haebwa
I'm the one and only I'll be there when your feeling lonely
하고싶은게 찾아질까 쓸모있는 인간일까
hagoshipeunge chajajilkka sseulmo ittneun inganilkka 시키는 대로 살아도
shikineun daero sarado 답은 안 나올 것 같은 느낌이야
dabeun an naol geot gateun neukkimiya 원치 않는 방향으로 가는데
wonchi anheun banghyangeuro ganeunde 과연 빠르고 느리고가 문제
gwayeon ppareugo neurigoga munje Uh 어찌할까 고민할 시간에
uh eojjihalkka gominhal shigane 그냥 기분 좋게 웃자니까
geunyang gibun johge utjanikka 답 없는 걱정 버리고
dab emneun geokjeong beorigo 시간에 맡겨 버리고
shigane matgyeo beorigo 아무리 잘났어도 즐기는 자는 절대로 못 이겨
amuri jalnasseodo jeulgineun janeun jeoldaero mot igyeo 삶은 짧으면서 길어
salmeun jjalbeumyeonseo gireo 남이 그려준 길은 싫어
nami geuryeojun gireun shirheo 뜻 없이 달리며 헥헥거릴 바엔 다 갖다 치워
tteut eobshi dallimyeo hekhekgeoril baen da gatda chiwo 하려면 해봐
haryeomyeon haebwa
I'm the one and only I'll be there when your feeling lonely 하려면 해봐
haryeomyeon haebwa
I'm the one and only I'll be there when your feeling lonely 하려면 해봐
haryeomyeon haebwa
I'm the one and only I'll be there when your feeling lonely 하려면 해봐
haryeomyeon haebwa
I'm the one and only
I'll be there when your feeling lonely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