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onster - EXO




She got me gone crazy 왜 심장이 뛰니
wae shimjangi ttwini 넌 아름다워 나의 goddess 닫혀 있지 yeah yeah
neon areumdawo naui goddess dadhyeo ittji yeah yeah 두드릴 테니 날 들여보낼래 감춰진 스릴을 줄게
dudeuril teni nal deulyeobonaellae gamchwojin seurireul julke 눈동자의 호기심에 이미 넌 빠져들었고
nundongjaui hogishime imi neon ppajyeodeureottgo Don't be afraid Love is the way Shawty I got it You can call me monster I’m creeping in your heart babe 뒤집고 무너트리고 삼켜
dwijibgo muneoteurigo samkyeo
그래 널 훔쳐 탐닉해 널 망쳐놓을 거야
geurae neol chumchyeo tamnikhae neol mangchyeonoheul geoya 네 맘속에 각인된 채 죽어도 영원히 살래
ne mamsoge gagindoen chae jugeodo yeongwonhi sallae
Come here girl You call me monster 네 맘으로 들어갈게
ne mameuro deureogalke

She got me gone crazy 왜 심장이 뛰니
wae shimjangi ttwini 내가 좀 성격이 급해
naega jom seonggyeogi geubhae
그닥 온순하지 못해 (널 미워했어)
geudak onsunhaji mothae (neol miwohaesseo) 하지만 너를 원해 (That’s right my type)
hajiman neoreul wonhae (that's right my type) 가슴은 거짓말 안 해
gaseumeun geojitmal anhae 시작됐어 내 안에서 위험한 신호를 보내
shijakdwaesseo nae aneseo wiheomhan shinhoreul bonae Don't be afraid Love is the way Shawty I got it You can call me monster I’m creeping in your heart babe 뒤집고 무너트리고 삼켜
dwijibgo muneoteurigo samkyeo
그래 널 훔쳐 탐닉해 널 망쳐놓을 거야
geurae neol chumchyeo tamnikhae neol mangchyeonoheul geoya 네 맘속에 각인된 채 죽어도 영원히 살래
ne mamsoge gagindoen chae jugeodo yeongwonhi sallae
Come here girl You call me monster 네 맘으로 들어갈게
ne mameuro deureogalke
전율이 와 네 삶을 다 뒤집어 버리는 게
jeonyuri wa ne salmeul da dwijibeo beorineun ge I’m sorry you make me so crazy You know you do 모두 날 두려워해
modu nal duryeowohae So I’m untouchable man 근데 네 진심은 왜 결국에 날 거부 못해
keunde ne jinshimeun wae gyeolguge nal geobu mothae 숨어서 훔쳐보다가 깜짝 놀라지 (Who)
sumeoseo humchyeobodaga kkamjjak nollaji (who) 네겐 안티노미 같은 난 네 존재의 일부 (How we do)
negen antinomi gateun nan ne jonjaeui ilbu (how we do) 날 그대로 받아들여
nal geudaero badadeulyeo 너의 두려운 걱정은 접어두렴
neoui duryeoun geokjeongeun jeobeoduryeom 네가 견딜만한 고통을 누려
nega gyeondilmanhan gotongeul nuryeo 더 깊이 빠져들어
deo gipi ppajyeodeureo 널 맘대로 가지고 놀아 내 손에서 맘껏 놀아
neol mamdaero gajigo nora nae soneseo mamkkeot nora 도망가지 마 넌 영원히 맴돌아
domanggajima neon yeongwonhi maemdora You can call me monster I’m creeping in your heart babe 뒤집고 무너트리고 삼켜
dwijibgo muneoteurigo samkyeo
그래 널 훔쳐 탐닉해 널 망쳐놓을 거야
geurae neol chumchyeo tamnikhae neol mangchyeonoheul geoya 네 맘속에 각인된 채 죽어도 영원히 살래
ne mamsoge gagindoen chae jugeodo yeongwonhi sallae
Come here girl You call me monster 네 맘으로 들어갈게
ne mameuro deureogalke
Creeping creeping creeping Creeping creeping creeping Creeping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