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Be Your Side - 힘찬 (Himchan)


난 너의 모든 것을 품고 싶어
nan neoui modeun geoseul pumgoshipeo 깜깜한 어둠 속을 헤매다가
kkamkkamhan eodum sogeul hemaedaga 넌 또 날 잃어버려 그리고
neon tto nal irheobeoryeo geurigo 난 길을 잃은 한 소년이 돼
nan gireul irheun han sonyeoni dwae 또 너의 그림자를 따라 걷다
tto neoui geurimjareul ttara geotda 발자국들이 희미해질 때쯤
baljagukdeuri huimihaejil ttaejjeum 뒤돌아봤어 매일매일
dwidorabwasseo maeil maeil 우리 추억들이 남아있는지
uri chueokdeuri nama ittneunji I’ll always be there for you 기댈 곳 없을 때 나의 손을 잡아
gidael got eobseul ttae naui soneul jaba Uh-oh 이 노래 목소리가 너에게 닿을 때쯤
i norae moksoriga neoege daheul ttaejjeum 난 네 앞에 서서 말할게
nan ne ape seoseo marhalke I’ll be by your side I’ll be by your side I’ll be by your side

널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난
neol chyeodaboneun geotmaneurodo nan 다 가진 거 같아서 한 번 더 나
da gajin geo gathaseo hanbeon deo na 너의 곁에서 떠나질 못해
neoui gyeoteseo tteonajil mothae 넌 그런 나를 안아주겠니
neon geureon nareul anajugettni I’ll always be there for you 기댈 곳 없을 때 나의 손을 잡아
gidael got eobseul ttae naui soneul jaba Uh-oh 이 노래 목소리가 너에게 닿을 때쯤
i norae moksoriga neoege daheul ttaejjeum 난 네 앞에 서서 말할게
nan ne ape seoseo marhalke
I’ll be by your side I’ll be by your side I’ll be by your side 한줄기의 빛을 내려줘 나에게
hanjulgiui bicheul naeryeojwo naege And we’ll fly higher to the sky To the skies yea 채워지지 않는 너를 보며
cahewojiji anhneun neoreul bomyeo 너의 곁에서 머물러 난
neoui gyeoteseo meomulleo nan 넌 나에게 모든 것이고
neon naege modeun geoshigo 난 너에게 모든 걸 주었어
nan neoege modeun geol jueosseo Everything 이 노래 목소리가 너에게 닿을 때쯤
i norae moksoriga neoege daheul ttaejjeum 난 네 앞에 서서 말할게
nan ne ape seoseo marhalke I’ll be by your side I’ll be by your side I’ll be by your side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어린 날의 소회 (Unlonging) - 정우 (Jungwoo)

일그러진 마음 들끓는 욕망 변해가는 삶 속에 헤매는 젊음 어두워진 밤 기울어가는 달 메마른 소망 못되게 날 미워한 마음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짙게 내린 안개를 가르는 발걸음 쉼 없이 널 향했던 내 시선들 아무도 모르게 애태우던 겁 많은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자랑 나의 젊음 눈부시게 찬란했던 찰나의 청춘 고이고이 묻어둘 어린 날의 소회 나의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나의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