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Ok man - MINO (송민호) Feat. BOBBY


Oh ok How you like that 내 기분은 캡
nae gibuneun kaeb When I 빡랩
when i ppakraeb 교포 Said
gyopo said Oh sh*t! yo look at that I've never seen like that 눈이 동그랑땡 Ok
nuni donggeurangttaeng ok Oh man 넌 소화 못해
neon sohwa mothae 나 같은 건 Another level
na gateun geon another level From 엄마 배 Ok
from eomma bae ok Oh sh*t 저 꼬마 애 장래희망에
jeo kkoma ae jangnaehuimange 나의 본명이 오 땡스 Ok
naui bunmyeongi oh ttaengseu ok Ok ok 2XL 티 입고 간만에
ok ok 2XL ti ibgo gamane 호미화방에서 시계 값을 물감에 Flexin’
homihwabangeseo shugye gabseul mulgame flexin' 놀긴 개뿔이 다시 돈 벌러 앉아
nolgin gaeppuri dashi don beolleo anja 컴퓨터를 켜고 New template
keompyuteoreul kyeogo new template 모니터 전기파에 태닝을 한 거 같이
moniteo jeongipane taeningeul han geo gatci 눈 밑이 새카매져도 작업은 논스톱 예
nuni miti saekamaejyeodo jageobeun nunseuteobe ye 우 딜리버리 쿠팡맨
woo dillibeori kupangmaen 우 이 비트 너무 둔탁해
woo i biteu neomu duntakhae My flow so tight 마치 입속에 총
my flow so tight machi ibsoge chong 와다타타타타 구멍 내
wadatatatata gumeong nae Huh 울 회사 오뚝이 중심에 송민호
huh ul heosa ottuki jeunghsime songminho 쓰러져 버려도 예술로 Ok let’s do MINO
sseureojyeo beoryeodo yesullo ok let's do mino 볼링공처럼 중간만 가도 평타인 바닥에
bullinggongcheoreom jungganman gado peongtain badage 난 맨날 홀인원
nan maennal horinwon Ok How you like that 내 기분은 캡
nae gibuneun kaeb When I 빡랩
when i ppakraeb 교포 Said
gyopo said Oh sh*t! yo look at that I've never seen like that 눈이 동그랑땡 Ok
nuni donggeurangttaeng ok Oh man 넌 소화 못해
neon sohwa mothae 나 같은 건 Another level
na gateun geon another level From 엄마 배 Ok
from eomma bae ok Oh sh*t 저 꼬마 애 장래희망에
jeo kkoma ae jangnaehuimange 나의 본명이 오 땡스 Ok
naui bunmyeongi oh ttaengseu ok
Ok ok 4XL T-shirt timbs on my teams so lit y’all 쩌리들은 집콕
jjeorideureun jibkok 모니터로 구경이나 해라 이 푼치들
moniteoro gugyeonina haera i punchideul MINO BOBBY 비정상 무식함 포함
mino bobby bijeongsang mushikham poham 딱딱한 드럼 코끼리 베이스 서핑 중
ttakttakhan deureom kokkiri beiseu seoping jung 여유롭지 마치 세기말
yeoyureobji machi segimal MOBB yeah we gon get it 죽지 못 해 더 죽여주지
jukji mothae deo jugyeojuji Introducing (Hello) My girlfriend to my girlfriend (Savage) Bad and boujee Curvy a witches
내게 달라붙지 (I love you)
naege dallabutji (i love you) Coco butter 내 흰 셔츠에 pink glitter
nae huin shyeocheue pink glitter Ok man K town Representer came back 도망가라 깽깽 정신없이 뺑뺑
domanggara kkaengkkaeng jeongshin eobshi ppaengppaeng Ok man K town Representer came back 종소리가 땡땡 혓바닥은 탱탱
jongsoriga ttaengttaeng hyeotbadageun taengtaeng Ok man K town Representer came back 도망가라 깽깽 정신없이 뺑뺑
domanggara kkaengkkaeng jeongshin eobshi ppaengppaeng Ok man K town Representer came back 종소리가 땡땡 혓바닥은 탱탱
jongsoriga ttaengttaeng hyeotbadageun taengtaeng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