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and Castle - UNVS


아무말도 하지 말어
amumaldo hajimareo Baby You know I Know what you want 내 가슴에 불을 지피고
nae gaseume bureul jipigo Girl don't you leave me 날 이대로
nal idaero 우리 만에 비밀 짜릿한 게 좋았어
uri mane bimil jjarithan ge johasseo 넘지 말아야 할 선 이미 넘었어
neomji maraya han seol imi neomeosseo 안된달걸 알면서도 we go back and forth
andoeldalgeol almyeonseodo we go back and forth 더 뜨거워진 분위기에 baby 취했어
deo tteugeowojin bunwigie baby chwihaesseo 저주받을 죄를 졌다해도 너만 괜찮다면
jeojubadeul joereul jyeottdahaedo neoman gwaenchanhdamyeon Don't wake me wake me up 너의 온기로 가득 채워줘
neoui ongiro gadeuk chaewojwo Baby lets get down down down down down
변하고있어 닮아가는 널
byeonhago isseo dalmaganeun neol 365일 해와 달 하루 매일 너였으면 해
365 il haewa dal jaru maeil neoyeosseumyeon hae 꼭 너여야만 해
kkok neoyeoyaman hae 너의 입술로 날 깨워줘 girl
neoui ibsullo nal kkaewojwo girl 깊은 꿈속에 Baby girl
gipeun kkumsoge baby girl Don't let me drown Don't let me drown
거센 파도속에 휩쓸려
geosen padosoge hwibsseullyeo 형태를 잃어버린 모래성을 다시 새워
hyeongtaereul irheobeorin moraeseongeul dashi saewo breathed new life 깊은 최면에 빠진 나를 또 깨워
gipeun choemyeone ppajin nareul tto kkaewo 걷잡을수 없어 온몸에 퍼진 독
geotjabeulsu eobseo onmome peojin dok 신이있다면 where the fxxk is my antidote
shini ittdamyeon where the fxxk is my antidote 너가 듣는다면 이게 마지막 기도
neoga deutneudnamyeon ige majimak gido I need you baby yeah 늦지마요 다시 만날 땐
neutjimayo dashi mannal ttaen I'll be right here 같은 이곳에
i'll be right here gateun i gose 모래 위에 지워지지 않은 너의 흔적
morae wie jiwojiji anheun neoui heunjeok 너의 온기로 가득 채워줘
neoui ongiro gadeuk chaewojwo Baby lets get down down down down down
변하고있어 닮아가는 널
byeonhago isseo dalmaganeun neol 365일 해와 달 하루 매일 너였으면 해
365 il haewa dal jaru maeil neoyeosseumyeon hae 꼭 너여야만 해
kkok neoyeoyaman hae 너의 입술로 날 깨워줘 girl
neoui ibsullo nal kkaewojwo girl 깊은 꿈속에 Baby girl
gipeun kkumsoge baby girl
Don't let me drown Don't let me drown Wherever you are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단 걸 난 알아
gateun goseul barabogo ittdan geol nan ara Wherever you are I know 하늘 위에 별을 따라 너에게로
haneul wie byeoreul ttara neoegero 또 널찾아 baby I run
tto neol chaja baby i run 너의 온기로 가득 채워줘
neoui ongiro gadeuk chaewojwo Baby lets get down down down down down
변하고있어 닮아가는 널
byeonhago isseo dalmaganeun neol 365일 해와 달 하루 매일 너였으면 해
365 il haewa dal jaru maeil neoyeosseumyeon hae 꼭 너여야만 해
kkok neoyeoyaman hae 너의 입술로 날 깨워줘 girl
neoui ibsullo nal kkaewojwo girl 깊은 꿈속에 Baby girl
gipeun kkumsoge baby girl
Don't let me drown Don't let me drown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