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 in the afternoon late in the afternoon 나른한 오후에
nareunhan ohue 시간이 넘쳐나서
shigani neomchyeonaseo waiting for you to come waiting for you to be here 일단은 차려 놓을게
ildaneun charyeo noheulke 내 맘대로 음음 hey
nae mamdaero eum eum hey how about a cup of tea I prepped just for you hey with some sugar on side in case you need some 너도 알다시피 난 원해
neodo aldashipi nan wonhae 단순한 conversations
dansunhan conversations 머릴 꼭 맞댄 채
meoril kkok matdaen chae
sogeun sogeun sogeun 둘이
duri 소근 소근 소근
sogeun sogeun sogeun come and pick one 너부터
neobutheo 난 그냥 뭐든 뭐
nan geunyang mwodeun mwo I'll let you take your time I'll be just fine don't you worry hey that's just fine 가만 기다릴게 저기
gaman gidarilke jeogi 저 멀리서
jeo meolliseo 이미 익숙한 그대로
imi iksikhan geudaero I'll stand still right where you remember how about a cup of tea I prepped just for you hey with some sugar on side in case you need some 너도 알 다 시 피 난 원해
neodo aldashipi nan wonhae 단순한 conversations
dansunhan conversations 머릴 꼭 맞댄 채
meoril kkok matdaen chae
소근 소근 소근
sogeun sogeun sogeun 둘이
duri 소근 소근 소근
sogeun sogeun sogeun 둘이
duri 소근 소근 소근
sogeun sogeun sogeun 나즈막히
najeumakhi 소근 소근 소근 sogeun sogeun sogeun
you how was your day you 내일은 뭐해?
you naeireun mwohae? you how was your day you how about a cup of tea I prepped just for you hey with some sugar on side in case you need some 너도 알다시피 난 원해
neodo aldashipi nan wonhae 단순한 conversations
dansunhan conversations 머릴 꼭 맞댄 채
meoril kkok matdaen chae
소근 소근 소근
sogeun sogeun sogeun 둘이
duri 소근 소근 소근
sogeun sogeun sogeun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