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hake You Down - 더보이즈(THE BOYZ)




Woo oh Woo oh I'll shake you down down oh Woo oh Woo oh I'll shake you down down oh 눈 뜬 Ah yeah
nun tteun ah yeah 뭔가 다른 Ah yeah
mwonga dareun ah yeah Got me faded Ah yeah 폭주하는 심장을 느껴
pokjuhaneun shimjangeul neukkyeo Woop (Ah ha) 숨은 거칠고 (Woop)
sumeun geochilgo (woop) 온 세상이 잠든 이 밤
on sesangi jamdeun i bam Woo 다 뒤흔들 시간이야
woo da dwiheundeul shiganiya 널 소름 돋게 할
neol soreum dotge hal 감춰왔던 숨은 발톱 드러낸
gamchwowattdeon sumeun baltob deureonaen 나를 보게 될 거야
nareul boge doel geoya (I'm) addicted to you 기다려 왔어 봐, 느껴, 완벽하게
gidaryeo wasseo bwa, neukkyeo, wanbyeokhage 본능대로 방심한 널 물고 흔들게
bonneungdaero bangshimhan neol mutgo heundeulge Hunt you like an animal Woo oh Woo oh 자비 없이 잔인하게 오늘 난
jabi eobshi jainhage oneul nan I'll shake you down down oh Woo oh Woo oh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늘 난
meoributheo balkkeutkkaji oneul nan I'll shake you down down oh Break my cage I'm on a mission 날뛰는 피를 제어하긴 늦었어
nalttwineun pireul jeeohagin neujeosseo 풋풋하던 날들, Uh
putputhadeon naldeul, uh 보다 강한 내 모습에 끌린다면
boda ganghan nae moseube kkeullindamyeon 그것은 Sure thing
geu goseun sure thing No wasting time! I'm on you l, l, l, like a brutal tiger Blood in my eye! I'll be o, o, one step one step behind 익숙한 껍질을 털고 새 살을 드러내면
iksukhan kkeojibeul teolgo sae sareul deureonaemyeon 오랜 관념 따위 흔들어버릴
oraen gwanyeong ttawi heundeureobeoril 뭔 갈 보게 될 거야
mwon gal boge doel geoya (I'm) addicted to you 기다려 왔어 봐, 느껴, 완벽하게
gidaryeo wasseo bwa, neukkyeo, wanbyeokhage 본능대로 방심한 널 물고 흔들게
bonneungdaero bangshimhan neol mulgo heundeulge Hunt you like an animal Woo oh Woo oh 자비없이 잔인하게 오늘 난
jabieobshi janinhage oneul nan I'll shake you down down oh Woo oh Woo oh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늘 난
meoributheo balkkeutkkaji oneul nan I'll shake you down down oh Down Down Down 새벽은 벌써 어둠을 밀어내
saebyeogeun beolsseo eodumeul mireonae 먼 먼 미래 그만큼 더 가까워졌어
meon meon mirae geumankeum deo gakkawojyeosseo Woo oh Woo oh I'll shake you down down oh Woo oh Woo oh I'll shake you down down oh 뒤흔들어
dwiheundeureo (I'm) addicted to you 기다려 왔어 봐, 느껴, 완벽하게
gidaryeo wasseo bwa, neukkyeo, wanbyeokhage 본능대로 방심한 널 물고 흔들게
bonneungdaero bangshimhan neol mulgo heundeulge Hunt you like an animal Woo oh Woo oh 자비없이 잔인하게 오늘 난
jabieobshi janinhage oneul nan I'll shake you down down oh Woo oh Woo oh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늘 난
meoributheo balkkeutkkaji oneul nan I'll shake you down down oh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