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간은 All my time
i shiganeun all my time
행선지도 없이 막 떠나
haengseonjido eobshi mak tteona
그 찰나의 너와 나
geu chalnaui neowa na
이 Groove 위에 넌 올라 타
i groove wie neon ollata
떠나볼래 나와 내일 내일 내일 내일
tteonabollae nawa naeil naeil naeil naeil
난 어디든 너와 매일 매일 YEAH
nan eodideun neowa maeil maeil yeah
I wanna get into your wave wave wave wave
빠져들거야 But wait wait YEAH
ppajyeodeul geoya but wait wait yeah
막 끌리는 대로 잡아 타
mak kkeullineun daero jaba ta
I'll on my ride with ya
일상 속 아찔한 일탈
ilsang sok ajjilhan iltal
하룻밤 꿈이면 어때 We'll be fine
harutbam kkumimyeon eottae we'll be fine
Woo baby ye play that Drake's song
Woo baby ye 볼륨 크게 키우고
woo baby ye bollyum keuge kiugo
모든 것이 완벽하기만 할거야
modeun geosi wanbyeokhagiman hal geoya
이 조명 온도 습도
i jomyeong ondo seupdo
Don't worry 걱정 넣어둬
don't worry geokjeong neoheodwo
No hurry 급할 거 없어 충동적으로
no hurry geubhal geo eobseo chungdongjeogeuro
No plan No wait But sweet OK
미래가 없단 듯이 놀면 돼
miraega eopdan deushi nolmyeon dwae
R U ready for this?
R U ready for that?
이대로 나와 떠난다면
idaero nawa tteonandamyeon
현실로 돌아오고 싶지 않을 텐데
hyeonsillo doraogo shipji anheul tende
Far far away
Let's fly away
Don't look back
이대로 forever and ever
idaero forever and ever
이 시간은 All my time
i shiganeun all my time
행선지도 없이 막 떠나
haengseonjido eobshi mak tteona
그 찰나의 너와 나
geu chalnaui neowa na
이 Groove 위에 넌 올라 타
i groove wie neon ollata
떠나볼래 나와 내일 내일 내일 내일
tteonabollae nawa naeil naeil naeil naeil
난 어디든 너와 매일 매일 YEAH
nan eodideun neowa maeil maeil yeah
I wanna get into your wave wave wave wave
빠져들거야 But wait wait YEAH
ppajyeodeul geoya but wait wait yeah
목적지가 어디든 OKmokjeokjiga eodideun ok
네가 경험했던 어떤 journey 보다
nega gyeongheomhaettdeon eotteon journey boda
더 기억에 남겨
deo gieoge namgyeo
Every time I want you all day
짐은 적당히 챙겨놔
jimeun jeokdanghi chaenggyeonwa
어차피 서로를 채우는 건 너와 나니깐 YEAH
eochapi seororeul chaeuneun geon neowa nanikkan yeah
이 시간은 All my time
i shiganeun all my time
행선지도 없이 막 떠나
haengseonjido eobshi mak tteona
그 찰나의 너와 나
geu chalnaui neowa na
이 Groove 위에 넌 올라 타
i groove wie neon ollata
이 순간 i sungan
You & I
You & I
You & I
Wherever 오늘 밤 이라도 I don't care
wherever oneul bam iraedo i don't care
아무 말 하지 말고 가
amumal haji malgo
내 손을 잡고
nae soneul jabgo
넌 모든 걸 다 가졌어
neon modeun geol da gajyeosseo
Because of me
이 시간은 All my time
i shiganeun all my time
행선지도 없이 막 떠나
haengseonjido eobshi mak tteona
그 찰나의 너와 나
geu chalnaui neowa na
이 Groove 위에 넌 올라 타
i groove wie neon ollata
떠나볼래 나와 내일 내일 내일 내일
tteonabollae nawa naeil naeil naeil naeil
난 어디든 너와 매일 매일 YEAH
nan eodideun neowa maeil maeil yeah
I wanna get into your wave wave wave wave
빠져들거야 But wait wait YEAH
ppajyeodeul geoya but wait wait yeah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