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I Don't Want To Live Without You - The Midnight Romance




지친 그대 마음 위로해보아도
jichin geudae maeum wirohaeboado 우린 서로 다른 꿈을 말하다
urin seoro dareun kkumeul malhada 멀어져 가는 그대를 바라보아도
meoreojyeo ganeun geudaereul baraboado 결국 홀로 남겨질게 두렵다
gyeolguk hollo namgyeojilke duryeobda 언젠가 너에게 채워 줄 마음의 평안이 함께 할 때
eonjenga neoege chaewojul maeumui pyeonani hamkke hal ttae 가난한 내 사랑, 내 마음에 그땐 머물러 주길
gananhi nae sarang nae maeume geuttaen meomulleo jugil I don’t want to live without you I don’t want to love without you I could never live without you Stay, stay with me tonight I don’t want to live without you I don’t want to love without you I know I can’t. I can’t live without your love 우린 남들과는 조금 달랐지
urin namdeulgwaneun jogeum dallattji 우린 누구보다 밝게 빛났다
urin nuguboda barkge bitnattda 때아닌 아침이 찾아와 날 깨워도
ttaeanin achimi chajawa nal kkaewodo 너의 빈자리를 안고 숨 쉬어 본다
neoui binjarireul ango sum shwieo bonda 언젠가 너에게 채워 줄 마음의 평안이 함께 할때
oenjenga neoege chaewo jul maeumui pyeonani hamkke halttae 가난한 내 사랑, 내 마음에 그땐 돌아와 주길
gananhi nae sarang nae maeume geuttaen dorawa jugil I don’t want to live without you I don’t want to love without you I could never live without you Stay, stay with me tonight I don’t want to live without you I don’t want to love without you I know I can’t. I can’t live without your love I can’t live without your love I’ll be loving you forever You’re not alone I’ll be loving you forever I don’t want to live without you I don’t want to love without you I could never live without you Stay, I can’t live without you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