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losing myself
끝없이 꺼져가고 있어
kkeuteobshi kkeojyeogago isseo I'm losing myself
어지러운 길을 걷고 있어
eojireoun gireul geotgo isseo 베일에 싸인 듯 보지 못했던
beire ssain deut boji mothaettdeon 너의 진실을 알아
neoui jinshireul ara 거짓말처럼 모두 잃게 한 널
geojitmalcheoreom modu irhge han neol Make me stronger make me stronger 날 그냥 내버려 둬
nal geunyang naebeoryeo dwo Leave me stranger leave me stranger 돌아보지 말아 줘
doraboji marajwo Tell me the truth tell me the truth, you liar Tell me the truth tell me the truth, you liar Tell me the truth tell me the truth, you liar I'm losing myself
아직도 난 지쳐 버렸어
ajikdo nan jichyeo beoryeosseo I'm losing myself
왜 나를 망가지게 했어
wae nareul manggajige haesseo 흔들리는 눈빛 보지 못했던
heundeullineun nunbit boji mothaettdeon 너의 거짓을 알아
neoui geojiseul ara 날 할퀴어 버린 너의 숨소리도
nal halkwieo beorin neoui sumsorido Make me stronger make me stronger 날 그냥 내버려 둬
nal geunyang naebeoryeo dwo Leave me stranger leave me stranger 돌아보지 말아 줘
doraboji marajwo
Tell me the truth tell me the truth, you liar Tell me the truth tell me the truth, you liar I'm losing myself
또다시 되돌릴 순 없어
tto dashi doedollil sun eobseo I'm losing myself
비밀은 절대 없으니까
bimireun jeoldae eobseunikka Make me stronger make me stronger 날 그냥 내버려 둬
nal geunyang naebeoryeo dwo Leave me stranger leave me stranger 돌아보지 말아 줘
doraboji marajwo
Tell me the truth tell me the truth, you liar Tell me the truth tell me the truth, you liar I'm losing myself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