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TAR - 제시 (Jessi)


Everyday I see the stars Shining bright into my life Oh yeah Fought this battle on my own Found my strength in love I feel Everything I do is real for you For you 애초에 짜인 Plan 따윈 없었지
aechoe jjain plan ttawin eobseottji 내 뛰는 심장이 쓴 대본 대로 해
nae ttwineun shimjangi sseun daebon daero hae 난 몰라 뭐가 있는지 저 언덕 뒤엔
nan molla mwoga ittneunji jeo eondeok dwien 가보면 알아 난 그냥 걸었지
gabomyeon ara nan geunyang georeottji 날 첨 발견한 교회 합창단
nal cheom balgyeonhan gyohoe gabchangdan 피아노 치며 노래하던 11살
piano chimyeo noraehadeon 11 sal Ma mama said one day u gonna be a star 내게 필요했던 건 단지 그 한마디
naega pilyohaettdeon geon danji geu hanmadi 떠나 보금자리 꿈 한 다발 어깨에 메고
tteona bogeumjari kkum han dabal eokkaee mego 건너 태평양을 열다섯에 용기 내어
geonneo taepyeongyangeul yeoldasese yonggi naeeo 멀리 온 이곳은 내 부모님의 Home
meolli on igoseun nae bumonimui home 온도에 비해 좀 얇았던 내 옷
ondoe bihae jom talbattdeon nae ot 무더운 어느 여름 서울 밤은 차
mudeoun eoneu yeoreum seoul bameun chae 방에 혼자 누워 난 물어 여긴 어딜까
bange honja nuwo nan mureo yeogin eodilkka 내 진심 어린 거짓말
nae jinshim eorin geojitmal 잘 지내 엄마 걱정 마 Don't worry ma
jal jinae eomma geokjeongma don't worry ma Everyday I see the stars Shining bright into my life Oh yeah Fought this battle on my own Found my strength in love I feel Everything I do is real for you For you 바뀐 환경 모든 게 다 처음
bakkwin hwangyeong modeun ge da cheoeum 지금 보다 훨씬 서툴렀던 한국어
jigeum boda hwolsshin seotulleottdeon hanguge 낯설어 날 더 낯설어 하는 너
natseoreo nal deo natseoreo haneun neo 그래도 난 허리 펴고 걸어 나처럼
geuraedo nan heori pyeogo georeo nacheoreom 탄 내 피부 탈색 머리 대조되지
tan nae pibu talsaek meori daejodoeji 더 빛나지 동그라미 금빛 링 귀걸인
deot bitnaji donggeurami geumbit ring gwigeorin 직접 찢은 내 청바지 이건 내 design
jikjeob jjijeun nae cheongbaji igeon nae design 못 떨어 가식 없지 버르장머리
mot tteoreo gashik eobtji beoreujangmeori You could blame it on the cds my brother bought me Lauryn hill 윤미래 and the new Ashanti Road to success but my vision foggy 그때 오빠가 바꿔줬지 흐린 날씨
geuttae oppaga bakkwojwottji heurin nalsshi 아빠가 사준 첫차 타고 여기까지 왔지
appaga sajun cheotcha tago yeogikkaji wattji 많은 실수도 있었지 알아 완벽하진 않지
manheun shilsudo isseottji ara wanbyeokhajin anhji 나 다시 되돌아가더라도
na dashi doedoragadeorado I'll never change this is Jessi everyday Everyday I see the stars Shining bright into my life Oh yeah Fought this battle on my own Found my strength in love I feel Everything I do is real for you For you Love if you love Ima Love if you don't Ima love if you won't Ima love Ima love when I see you Love if you love Ima Love if you don't Ima love if you won't Ima love ima love when I see you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