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WATER GUN - 라비 (RAVI)


HOW CAN I RELAX WHEN YOU’RE LOOKING LIKE THAT 내가 무슨 수로 안 넘어갈 수가
naega musuen suro an neomeogal suga YOU GOT ME CRAZY 그런 눈빛으로 날 보지 마
geureon nunbicheuro nal bojima 난 유혹에 약하니까
nan yuhoge yakhanikka SHE ROCKING CROP TOP NO BULLET PROOF 날 잘 알아
no bullet proof nal jal ara 너무 간단하게 내 몸을 유도해
neomu gandanhage nae momeul yudohae UH UH UH UH AIM AT YOU! WATER WATER GUN SHOOT 깊이 겨눠 내 WATER PISTOL
gipi gyeonwo nae water pistol BRING YOUR BOTTLE 어떤 술도 오늘은 POUR UP
eotteon suldo oneureun pour up 밤이 새도록 맞춰
vami saedorok matchwo YE BABE I LOVE IT I LOVE IT I LOVE IT LOVE
느낌이 온다고
neukkimi ondago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바로
mallo pyohyeonhaji anhado baro 옷을 벗어버릴 타이밍 MM
oseul beoseobeoril taiming mm 내 BODY LINE 좀 제대로 봐줘
nae body line jom jedaero bwajwo 너 아님 누가 봐 이걸 UMM
neo anim nuga bwa igeol umm 심혈을 기울일게
shimhyeoreul giurilke 여기서 더 사랑해도 돼?
yeogiseo deo saranghaedo dwae? 네 페이스 따라 난 조절이 가능해
ne peiseu ttara nan jojeori ganeunghae TELL ME BABY I’M BEAUTIFUL SLAVE 나비처럼 날아 더 ZOOM 하고 POW
nabicheoreom nara deo zoom hago pow 제대로 조준하고 PULL A TRIGGER
jedaero jojunhago pulla trigger 크리스 가일 CLICK CLACK POW
keuriseu gail clock clack pow 없어 정답은 열려 있는
eobseo jeongdabeun yeollyeo ittneun
사고와 실천뿐이야
sagowa shilcheonppuniya 그래 간단하지
geurae gandanhaji MY DANCING QUEEN UP ALL NIGHT WITH YOU BABE 격하게
with you babe gyeokhage POP I’M YOURS 맘대로 해
i'm yours mamdaero hae 쉬이 말을 이어 나가지 못해
shwii mareul ieo nagaji mothae UP ALL NIGHT 숫자를 세기로 해
up all night sutjareul segiro hae AIM AT YOU! WATER WATER GUN SHOOT 깊이 겨눠 내 WATER PISTOL
gipi gyeonwo nae water pistol BRING YOUR BOTTLE 어떤 술도 오늘은 POUR UP
eotteon suldo oneureun pour up 밤이 새도록 맞춰 YE BABE
bami saedorok matchwo ye babe I LOVE IT I LOVE IT I LOVE IT LOVE RELOAD POW WATER GUN SHOOT WATER GUN SHOOT RELOAD POW WATER GUN SHOOT WATER GUN SHOOT 망설이고 싶지 않아
mangseorigo shipji anha 날 쓸어내리는 너의 손끝에
nal sseureonaerineun neoui sonkkeute 난 이성을 잃은 채
nan iseongeul irheun chae 본능에 다가설래 AY
bonneunge dagaseollae ay 확신을 줄게 BABE
hwakshineul julke babe AIM AT YOU! WATER WATER GUN SHOOT 깊이 겨눠 내 WATER PISTOL
gipi gyeonwo nae water pistol BRING YOUR BOTTLE 어떤 술도 오늘은 POUR UP
eotteon suldo oneureun pour up 밤이 새도록 맞춰 YE BABE
bami saedorok matchwo ye babe
I LOVE IT I LOVE IT I LOVE IT LOVE RELOAD POW WATER GUN SHOOT WATER GUN SHOOT RELOAD POW WATER GUN SHOOT WATER GUN SHOOT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