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대론 못 보내 (I Can't Let You Go Like This) - OYEON (오연) [The Running Mates OST Part.9]


기억나니 우리의 반짝이던 그 날들
gieoknani uriui banjjagideon geu naldeul 그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어
geuttaero dashi doragago shipeo 희미해진 우리의 사랑 그 끝에
huimihaejin uriui sarang geu kkeute 아직 난 너를 기다려
ajik nan neoreul gidaryeo 지우지 못한 사진 속에 널 보면
jiuji mothan sajin soge neol bomyeon 당장이라도 널 안고 싶은데
dangjangirado neol ango shipeunde 이대론 못 보내 이렇게 끝내긴 싫어
idaeron mot bonae ireohke kkeutnagin shirheo 우리는 남들과 달랐었잖아
urineun namdeulgwa dallasseottjanha 이렇게 모든 게 끝나버린다는 게
ireohke modeun ge kkeutnabeorindaneun ge 믿어지질 않아 헤어지기 싫어
mideojijil anha heeojigi shirheo 아쉬워서 너를 놓을 수가 없어
ashwiwoseo neoreul noheul suga eobseo 이렇게 헤매이잖아
ireohke hemaeijanha 서로만 보던 아름답던 두 사람
seoroman bodeon areumdabdeon du saram 이젠 없어질 기억인 거니
ijen eobseojil gieogin geoni
이대론 못 보내 이렇게 끝내긴 싫어
idaeron mot bonae ireohke kkeutnagin shirheo 우리는 남들과 달랐었잖아
urineun namdeulgwa dallasseottjanha 이렇게 모든 게 끝나버린다는 게
ireohke modeun ge kkeutnabeorindaneun ge 믿어지질 않아 헤어지기 싫어
mideojijil anha heeojigi shirheo
오랜 시간을 너와 나 함께했어
oraen shiganeul neowa na hamkkehaesseo 어떻게 갑자기 널 잊겠니
eotteohke gabjagi neol itgettni 사랑 했었는데 그렇게 좋았었는데
sarang haesseottneunde geureohke johasseottneunde 남은 건 눈물과 한숨뿐이잖아
nameun geon nunmulgwa hansumppunijanha 사랑을 했다면 그게 진심이라면
sarangeul haettdamyeon keuge jinshimiramyeon 한 번만 내게로 돌아와 주겠니
hanbeonman naegero dorawa jugettni

------- Source: genie.co.kr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