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Feelin & Chillin (Prod. by G-point) - 필독 (feeldog)



Feelin in my good vibes Chillin on you tonight Don’t be lonely all night long 뱉은 대로 우린 움직이고 있잖아
baeteun daero urin umjigigo ittjanha Feelin in my good vibes Cerebrate it tonight we keep going just do it, do it, do it so you gotta movin, movin, movin Feelin 해야 돼
feelin haeya dwae Chillin 해야 돼
chillin haeya dwae No excuse just go out there 난 믿어 내 안에 힘을 보여줘야 해
nan mideo nae ane himeul boyeojwoya hae 내 발끝 그림자 안과 밖을 보는 그들에게
nae balkkeut geurimja angwa bakkeul boneun geudeurege 몸 하나에 빛은 여러 개 라는 걸
mom hanae bicheun yeoreo gae raneun geol I will proved it and I’m still movin 쌓여가는 그림,
ssahyeoganeun geurim, 매일
maeil
make it, make it, make it 난 몇 박자의 chillin 또
nan myeot bakjaui chillin tto 몇 마디의 feelin
myeot madiui feelin 여율 만들 여유조차 없음
yeoyul mandeul yeoyujocha eobseum 그거 좀 별로인 것 같아
keugeo jom byeolliin geot gatha 녹지 않는 사탕 물어봤자
nokji anhneun satang mureobwattja 입만 아파, 뱉고 가해 박차
ibman apa, baetgo gahae bakcha No stress just chillin 게으른 나를 kill it
geeureun nareul kill it 일 벌리는 나를 보며 feel it
il beollineun nareul bomyeo feel it 입만 살은 애들은 지지
ibman sareun aedeureun jiji Feelin in my good vibes Chillin on you tonight Don’t be lonely all night long 뱉은 대로 우린 움직이고 있잖아
baeteun daero urin umjigigo ittjanha Feelin in my good vibes Cerebrate it tonight we keep going just do it, do it, do it so you gotta movin, movin, movin 몇 년 뒤 저기 위 한강 탁 트인 뷰에
myeot nyeon dwi jeogi wi hangang tak teuin byue 작업실, 언제나 왜 또 날씨는 맑지
jakeobshil, eonjena wae tto nalsshineun markji Flex 할 때 더 relax 해 money 아닌 몸이
flex hal ttae deo relax hae money anin momi 그게 결국 돈이
keuge gyeolguk doni I’m on it 더 이상 잃을게 없는 순수함은
deo isang irheulke eobtneun sunsuhameun 긍정으로 가는 지름길을 쭉쭉
geungjeongeuro ganeun jireum gireul jjuk jjuk 이어주는 매개체 자존감은 내게 또
ieojuneun maegaeche jajongameun naege tto 내일을 뛰게 하네 피로 따윈 없이 걍 가네
naeireul ttwige hane piro ttawin eobshi gyang gane For mama & Dad Like me Like me 쉽지 않아 따라 하기
shwibji anha ttara hagi 할 일이 넘 많아 나의 길
hal iri neom manha naui gil Singing, rappin Painting or dancing 완벽해지는 masterpiece
wanbyeokhaejineun masterpiece I keep it do in N im still with you I keep it do in N im still with you you never feel it No stress just chillin Don't forget feeling Feelin in my good vibes Chillin on you tonight Don’t be lonely all night long 뱉은 대로 우린 움직이고 있잖아
baeteun daero urin umjigigo ittjanha Feelin in my good vibes Cerebrate it tonight we keep going just do it, do it, do it so you gotta movin, movin, movin I feel good I’m still good Just feelin it good vibe I feel good I’m still good I feel good I’m still good Just feelin it tonight I feel good I’m still good Feelin in my good vibes Chillin on you tonight Feelin in my good vibes Cerebrate it tonight we keep going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