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딜 가나 멀리 보지 못해
이 거친 세상 속에 너무 나약했어 난
다시 돌아보다 다짜고짜 따져 물어
마지못해 내게 대답했던 말
우리 다시 시작해 볼까 혼자 고민해 본 다음
들킬까 겁이 나서 몰래 감춰진 속마음
답답한 공간 내 맴도는 손과 조용히 잠든 핸드폰만
기억에서 멀어지면 잊을까
너무나 익숙한 이 공간의 느낌은 언제인지 비슷한
감정을 불러내 또 깊숙한 말들을
baby let me kiss your mind
난 아직 어리석은 이런 모습의 난 싫다고
뒤척이며 잠 못 이뤄 맘 여린 바보
시간이 지나 그 시간에 잊혀질 나도 되물어
그게 진짜 지워지냐고
Don’t say don’t wanna be there
I say I wanna be there
Don’t say do you wanna be there
I wanna be there, I don’t wanna
Now I hesitate ‘bout you
(hesitate ’bout you)
I’m not satisfied with you
(satisfied with you)
Don’t say don’t wanna be there
I wanna be there, I don’t wanna
하고 싶은 말을 다 내가 하지 않는 건 아냐
해야 하는 말들이 입안에서 맴돌아
우리 추억은 마치 필름처럼 지나간 그 시간은
woo yeah
많고 많은 시간이 까만 벽이라면
네모난 그 프레임을 밝히는 건 so flash
다시 셔터를 눌러, 누를 수 없어
망설이는 나는 마치 너 같아 yeah
Don’t say don’t wanna be there
I say I wanna be there
Don’t say do you wanna be there
I wanna be there, I don’t wanna
Now I hesitate ‘bout you
(hesitate ’bout you)
I’m not satisfied with you
(satisfied with you)
Don’t say don’t wanna be there
I wanna be there, I don’t wanna
나 아무것도 말하지 않고 몰래
멀찌감치 떨어져서 머물게
니 맘속에 다시 내 자리를 허락할 때까지
흩어진 시간을 주워 담을게
설명할 수 없는 우리 사이
너와 나, 그 애매함이 나
두려워져 붙잡을 수도 없어
똑같은 영화를 시작하잔 그런 얘기가 아냐
난 니가 알던 그 사람, 난 아냐
나도 기억 속에 다 지워냈기에
날 밀어내려는 그 맘을 그래 나도 잘 알아
나는 잘 모르겠어
붙잡지 못하는 내 맘을 너도 이해할까
이해할 수 없는 얘기들만 남아 있어
No way!
Don’t say don’t wanna be there
I say I wanna be there
Don’t say do you wanna be there
I wanna be there, I don’t wanna
Don’t say don’t wanna be there
I say I wanna be there
Don’t say do you wanna be there
I wanna be there, I don’t wanna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