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잠에서 난 깨지 않길 바래
i jameseo nan kkaeji anhgil barae
영원함 속에 갇혀 있길 원해
yeongwonham soge gadhyeo ittgil wonhae
내가 보는 것 느끼는 것
naega boneun geot neukkineun geot
듣는 것 갖고 있는 것까지
deutneun geot gatgo ittneun geotkkaji
다 선명하고 완전 훤해
da seonmyeonghago wanjeon hwonhae
항상 마음이 너무 급해서
hangsang maeumi neomu geubhaeseo
놓치고만 살았네 나 급급했어
nohchigoman sarattne nan geubgeubhaesseo
주위를 둘러보면서
juwireul dulleobomyeonseo
내가 못 갖는 것까지
naega mot gatneun geotkkaji
갖으려 했던 마음만 가득했어
gajeuryeo haettdeon maeumman gadeukhaesseo
I'm talking bout the dream
I'm talking bout my needs
어쩌면 내가 겪고 있는 것들이 다 dream
eojjeomyeon naega gyeokkgo ittneun geotdeuri da dream
더는 부럽지 않아 놓쳐도 괜찮아
deoneun bureobji anha nohchyeodo gwaenchanha
I've got more to go
I've got more and more
I'm talking bout the dream
I'm talking bout you and me
어쩌면 우린 걷고 있어 조금 다른 길
eojjeomyeon urin geotgo isseo jogeum dareun gil
더는 부럽지 않아 나도 할 수 있잖아
deoneun bureobji anha nado halsu ittjanha
I've got more to go
I've got more and more
난 세게 한번 볼을 꼬집고
nan sege hanbeon boreul kkojibgo
내뱉고 있던 숨을 머금어
naebaetgo ittdeon sumeul meogeumeo
멍청했던 지난날을 꼬집고
meongcheonghaettdeon jinannareul kkojibgo
머금던 숨을 마저 내뱉어
meogeumdeon sumeul majeo naebaeteo
이 노래 템포처럼 조금 느려도 돼
i norae tempocheoreom jogeum neuryeodo dwae
부정적인 생각은 나 그만할래
bujeongjeogin saenggageun na geumanhallae
앞서있는 네가 멋있어도
apseo ittneun nega meoshisseodo
넌 내 술친구고 그 아무개는 신경 안 쓸래
neon nae sulchingugo geu amugaeneun shingyeong an sseullae
I'm talking bout the dream
I'm talking bout my needs
어쩌면 내가 겪고 있는 것들이 다 dream
eojjeomyeon naega gyeokkgo ittneun geotdeuri da dream
더는 부럽지 않아 놓쳐도 괜찮아
deoneun bureobji anha nohchyeodo gwaenchanha
I've got more to go
I've got more and more
I'm talking bout the dream
I'm talking bout you and me
어쩌면 우린 걷고 있어 조금 다른 길
eojjeomyeon urin geotgo isseo jogeum dareun gil
더는 부럽지 않아 나도 할 수 있잖아
deoneun bureobji anha nado halsu ittjanha
I've got more to go
I've got more and more
I got to know I got to go
I got to know I got to go
I got to know I got to go
I got to know I got to go--------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