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hello Let me introduce myself to ya My name is CMBY and I hope that You have listen some of my songs
망원동 어디쯤에 지내고 있어
mangwondong eodjjeume jinaego isseo 나란 사람이 알고 싶다면
naran sarami algo shipdamyeon
아마 TV, or instagram이나 그런 것들로도
ama TV, or instagram ina geureon geotdeullodo 날 볼 순 있지
nal bol sun ittji
umm umm umm umm Turn off th that TV or radio 난 그런 것들로 담을 수 없어
nan geureon geotdeullo dameul su eobseo 내가 가진 스펙트럼들은
naega gajin seupekteureomdeureun 아마 넌 놀랄지도 몰라 uh
ama neol nollajido molla uh 앞으로 내가 보일 성과
apeuro naega boil seonggwa 이건 시작일 뿐야
igeon shijagil ppunya 내가 만들 내 자서전 안의 첫 장
naega mandeul nae jaseojeon anui cheotjang 좌우명을 따라서 살아
jwaumyeongeul ttaraseo sara Eyes are shining,
full of pride이란 말
full of pride i ran mal I just wanna be an artist, No zone for fakes and I know that I can go up This is just an intro song in my life, 내 눈이 빛나고 있잖아
nae nuni bitnago ittjanha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