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괴롭히는 머릿속에 작은 질문들 다
nal goerobhineun meoritsoge jageun jilmundeul da I keep on searching I keep on searching 답이 없다
dabi eobtda 아무도 못 찾을 곳으로 떠났었지만 나
amudo mot chajeul goseuro tteonasseottjiman na I keep on looking I keep on looking 지금 나 잘 살고는 있는 걸까
jigeum na jal salgoneun ittneun geolkka 끝이 난 왜 미리 두려운 걸까
kkeuchi nan wae miri duryeoun geolkka 이 모든 걸 감당할 수 있을까
i modeun geol gamdanghal su isseulkka 시간이 없다
shigani eobtda Am I gonna make it or not 그냥 투덜거려본다
geunyang tudeolgeoryeobonda 저 별들을 탓해본다
jeo byeoldeureul tathaebonda 그냥 투덜거려본다
geunyang tudeolgeoryeobonda 시간아 거꾸로 돌아가
shigana geokkuro doraga 그냥 투덜거려 본다
geunyang tudeolgeoryeo bonda 저 별들을 탓해본다
jeo byeoldeureul tathaebonda 그냥 투덜거려 본다
geunyang tudeolgeoryeo bonda 세상이 거꾸로 돌아가 오
sesangi geokkuro doraga oh 그냥 투덜거려 본다
geunyang tudeolgeoryeo bonda 시간아 거꾸로 돌아가
shigana geokkuro doraga 그냥 투덜거려 본다
geunyang tudeolgeoryeo bonda 세상이 거꾸로 돌아가 오
sesangi geokkuro doraga oh 내가 아끼는 건 점점 멀어져 가네요
naega akkineun geon jeomjeom meoreojyeo ganeyo 생각보다 멀리 안 가까운 거리 희미해져
saenggakboda meolli an gakkaun geori huimihaejyeo 지우고 싶은 시간들 자꾸 그려지네요
jiugo shipeun shigandeul jakku geuryeojineyo 생각보다 자주 열세 번씩 하루
saenggakboda jaju yeolse beonsshik haru 지금 나 잘 살고는 있는 걸까
jigeum na jal salgoneun ittneun geolkka 끝이 난 왜 미리 두려운 걸까
kkeuchi nan wae miri duryeoun geolkka 이 모든 걸 감당할 수 있을까
i modeun geol gamdanghal su isseulkka 시간이 없다
shigani eobtda Am I gonna make it or not
그냥 투덜거려본다
geunyang tudeolgeoryeobonda 저 별들을 탓해본다
jeo byeoldeureul tathaebonda 그냥 투덜거려본다
geunyang tudeolgeoryeobonda 시간아 거꾸로 돌아가
shigana geokkuro doraga 그냥 투덜거려 본다
geunyang tudeolgeoryeo bonda 저 별들을 탓해본다
jeo byeoldeureul tathaebonda 그냥 투덜거려 본다
geunyang tudeolgeoryeo bonda 세상이 거꾸로 돌아가 오
sesangi geokkuro doraga oh 그냥 투덜거려 본다
geunyang tudeolgeoryeo bonda 시간아 거꾸로 돌아가
shigana geokkuro doraga 그냥 투덜거려 본다
geunyang tudeolgeoryeo bonda 세상이 거꾸로 돌아가 오
sesangi geokkuro doraga oh
나만의 나침판 I keep
namanui nachimpan i keep 가리키지 약간 달리
garikiji yakgan dalli 그래서 어렵나 봐 적응이
geuraeseo eoryeobna bwa jeogeungi 수업은 시작했는데
sueobeun shijakhaettneunde I can’t find my seat 그래도 너한테 맞출 이유는 없는 듯해
geuraedo neohante matchul iyuneun eobtneun deuthae Don’t wanna be you 내 해는 서에서 뜨지
nae haeneun seoeseo tteuji Loving this view 투덜거리다가 먼저 갈게
tudeolgeoridaga meonjeo galke I’ll see you or something
그냥 투덜거려본다
geunyang tudeolgeoryeobonda 저 별들을 탓해본다
jeo byeoldeureul tathaebonda 그냥 투덜거려본다
geunyang tudeolgeoryeobonda 시간아 거꾸로 돌아가
shigana geokkuro doraga 그냥 투덜거려 본다
geunyang tudeolgeoryeo bonda 저 별들을 탓해본다
jeo byeoldeureul tathaebonda 그냥 투덜거려 본다
geunyang tudeolgeoryeo bonda 세상이 거꾸로 돌아가 오
sesangi geokkuro doraga oh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