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ilkshake - Red Velvet (레드벨벳)


I like it like a milkshake (Shake shake shake) I like it like a milkshake (Shake shake shake) Milkshake! 차갑고 진한 Milkshake
chagabgo jinhan milkshake 혀끝에 퍼져 찡한 감각
kyeokkeute peojyeo jjinghan gamgak Make me crazy 불투명한 You babe
bultumyeonghan you babe 읽을 수 없어
irgeul su eobseo 그래서 더 끌리는 이유
geuraeseo doe keullineun iyu 반전 같은 Vanilla 향
banjeon gateun vanilla hyang 말투는 Nice 그게 단서
maltuneun nice keuge danseo 부드럽게 날 휘몰아
budeureobke nal hwimora 맘에 All night 파고들어
mame all night pagodeureo Oh my 머린 깨질 듯 핑핑 돌지
oh my meorin kkaejil deut pingping dolji Oh my 닿은 순간 얼얼하지
oh my dahneun sungan eoleolhaji So high 낯선 기분 짜릿하지
so high natseon gibun jjarithaji Ahnana ooh-la-la-la I like it 딱 한 입 머금어도 티가 나
ttak han ib meogeumeodo tiga na 입술 위 하얀 거품 자꾸만
ibsul wi hayan geopum jakkuman 모른 척 숨겨도 딱 너잖아
moreun cheok simgyeodo ttak neojanha Ah ooh-la-la-Ia I like it 우윳빛 파도에도 생각나
uyutbit padoedo saenggakna 애매 또 모호해도 자꾸만
aemae tto mohohaedo jakkuman 점점 더 커지는 맘 너잖아
jeomjeom deo keojineun mam neojanha Ah ooh-la-la-la I like it I like it like a milk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I like it like a milk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Ah yeah ah
꽁꽁 얼어붙는 맛 누가 날 얼렸나
kkong kkong eoreobutneun mat nuga nal eollyeottna 한 발도 꼼짝도 못 해 Sugar
han baldo kkomjjakdo mothae sugar 네 맛에 중독돼 천천히 녹여서
ne mase jungdokdwae cheoncheonhi nokyeoseo Yummy yummy yummy ya! 멈출 수 없는 맘
meomchul su eobtneun mam La-la-la-la-la-la-la-la
Oh my 머린 깨질 듯 핑핑 돌지
oh my meorin kkaejil deut pingping dolji Oh my 닿은 순간 얼얼하지
oh my dahneun sungan eoleolhaji So high 낯선 기분 짜릿하지
so high natseon gibun jjarithaji Ahnana ooh-la-la-la I like it 딱 한 입 머금어도 티가 나
ttak han ib meogeumeodo tiga na 입술 위 하얀 거품 자꾸만
ibsul wi hayan geopum jakkuman 모른 척 숨겨도 딱 너잖아
moreun cheok simgyeodo ttak neojanha Ah ooh-la-la-Ia I like it 우윳빛 파도에도 생각나
uyutbit padoedo saenggakna 애매 또 모호해도 자꾸만
aemae tto mohohaedo jakkuman 점점 더 커지는 맘 너잖아
jeomjeom deo keojineun mam neojanha
Ah ooh-la-la-la I like it I like it like a milk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I like it like a milk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태양 아래 Milkshake
taeyang arae milkshake 단숨에 꿀꺽 원하게 돼
dansume kkulkkeok wonhage dwae Make me crazy 신비로운 You babe
shinbiroun you babe 널 알고 싶어
neol algoshipeo 새하얀 그 속의 비밀을
saehayan geu sogui bimireul 황홀한 Kiss 두 뺨에 Lips
hwangholhan kiss du ppyame lips 너 몰래 상상을 채워
neo mollae sangsangeul chaewo 녹아들래 네 품 속에
nogadeullae ne pum soge 딱 한 입 머금어도 티가 나
ttak han ib meogeumeodo tiga na 입술이 날아올라 어쩌나
ibsuri naraolla eojjeona 마시고 마셔도 또 너잖아
mashigo mashyeodo tto neojanha Ah ooh-la-la-Ia I like it 방심한 순간에 넌 밀려와
bangshimhan sungane neon millyeowa 달달한 눈빛에 난 설레와
daldalhan nunbiche nan seollewa 온통 이 계절이 다 너잖아
ontong i gyejeori da neojanha Ah ooh-la-la-Ia I like it I like it like a milk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I like it like a milk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I like it like a milk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I like it like a milk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shake) I like it like a milkshake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