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I Love You Boy - 수지 (SUZY) [While You were Sleeping OST Part.4]


그댈 보기위해 먼길을 건너왔네요
geudael bogiwihae meongireul geonneowattneyo 힘든 길인걸 알면서도 그저 걸었죠
himdeun giringeol almyeonseodo geujeo georeottjyo I fly for you 눈감아도
i fly for you nungamdo 보이지 않던 내 맘에 니가 다가와
boiji anhdeon nae mame niga dagawa Because i love you boy 내곁으로 다가와요
nae gyeoteuro dagawayo Because i need you boy 꿈에서도 그리운걸
kkumeseodo geuriungeol
Remember i love you boy 다신 볼 수 없다해도
dashin bolsu eobtdahaedo Because i love you boy Because i love you boy 사랑해요 사랑해요
saranghaeyo saranghaeyo
너와 함께한 기억들이 바람에 날려
neowa hamkke han gieokdeuri barame nallyeo 지친 내맘에 내려앉아 나를 웃게해
jichin nae mame naeryeoanja nareul utgehae 안개속을 헤메이던
angaesogeul hemeideon 전하지못한 내맘이 네게 다가가
jeonhaji mothan nae mami nege dagaga Because i love you boy 내곁으로 다가와요
nae gyeoteuro dagawayo Because i need you boy 꿈에서도 그리운걸
kkumeseodo geuriungeol
내 차가운 맘을 움직였던
nae chagaun mameul umjigyeottdeon 가슴을 울게했던
gaseumeul ulgethaettdeon 그사람이 그댄걸요
geu sarami geudaen geolyo
정말 잊으려고해도
jeongmal ijeuryeogohaedo 지워내려해도
jiwonaeryeohaedo 내 사랑은 그대죠
nae sarangeun geudaejyo (I fly for you) Because i love you boy 내곁으로 다가와요
nae gyeoteuro dagawayo Because i need you boy 꿈에서도 그리운걸
kkumeseodo geuriungeol
Remember i love you boy 다신 볼 수 없다해도
dashin bol su eobtdahaedo Because i love you boy Because i love you boy 사랑해요 사랑해요
saranghaeyo saranghaeyo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