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drippin like this
Look at my wirst now
Im drippin’like nigo
Im so flashy right now
Drip on me,
I feel like im a popstar
she wanna be my love
Be my valentine
girl, I ain't here to waste your time
so don't waste mine, 본론만
so don't waste mine bonronman
서로 눈치 보고있는 동안
seoro nunchi bogo ittneun dongan
북극해엔 얼음들이 녹아
bukgeukhaeen eoreumdeuri noga
원하는 게 있으면 말해 just say i
wonhaneun ge isseumyeon malhae just say it
널 알고 싶어, 나는 좀 더 자세히
neol angoshipeo naneun jom deo jasehi
cause I wanna call you mine, I am not playin' 넌 너무 눈부셔, 조명을 낮게 해 neon neomu nunbushyeo jimyeongeul natgehae Ca$hville 만든 beat 위에
Ca$hbille mandeun beat wie
나는 너를 보며 시를 짓네
naneun neoreul bomyeo sireul jitne
everybody wants a piece of freevj
but I'm here, 네가 일순위이기에
but i'm here nega ilsunwiigie
my love is real not fake
I think we gon feel the same
확실히 말할게 머리론 절대 못해
hwaksilhi marhalke meoriron jeoldae mothae
Our love is real like fate
I think we gon feel the same
We gon fly like a bird baby dont be afraid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