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O BAD - STAYC (스테이씨)




STAYC girls it's going down
You stole my heart 내 맘을 뺏지
you stole my heart nae mameul ppaetji I need your love 사랑의 patch가
i need your love sarangui patch ga 필요해 니 옆에 불러줘 and I'll never go away
pilyohae ni yeope bulleojwo and i'll never go away
마음속에 모든 걸 다 보여주면 서툴러
maeumsoge modeun geol da boyeojumyeon seotulleo 철이 없다 해도 괜찮아 난 그게 좋아
cheori eopda ahedo wgaenchanha nan keuge joha
Baby 아무리 밀어내도 변하지가 않는 걸
baby amuri mireonaedo byeonhaji anhneun geol 너를 좋아하는 건 분명 어쩔 수 없는 걸
neoreul johahaneun geon bunmyeong eojjeol su eomneun geol
정말야 I want you SO BAD 난 니가 필요해 yeah
jeongmarya i want you so bad nan niga pilyohae yeah 내 내 내 내 내 머리 머리 내 머릿속이 너로 가득해 baby
nae nae nae nae nae meori meori nae meoritsogi neodo gadeukhae baby 첨부터 I want you SO BAD 멈출 수 없어 절대
cheombutheo i want you so bad meomchul su eobseo jeoldae 내 내 내 내 내 맘이 맘이 내 맘이 아파 너땜에
nae nae nae nae nae mami mami nae mami apa neottaeme

never never never never never 숨기지 못해 난 nah nah nah nah nah nah nah
sumgiji mothae nan nah nah nah nah nah nah nah


달라져 또 밀고 당기는거 한다고 더 내 맘 잘 알아줘
dallajyeo tto milgo danggineungeo handago deo nae mam jal arajwo how do you think how do you think yeah yeah
STAYC girls yeah it's going down
눈으로만 모든 걸 다 알 수 없어 섣불러
nuneuroman modeun geol da alsu eobseo seotbulleo 잘못 봤다 해도 괜찮아 난 니가 좋아
jalmot bwattda haedo gwaenchanha nan niga joha
baby 아무리 밀어내도 변하지가 않는 걸
baby amuri mireonaedo byeonhajiga anhneun geol 너를 좋아하는 건 분명 어쩔 수 없는 걸
neoreul johahaneun geon bunmyeong eojjeol su eomneun geol
정말야 I want you SO BAD 난 니가 필요해 yeah
jeongmarya i want you so bad nan niga pilyohae yeah 내 내 내 내 내 머리 머리 내 머릿속이 너로 가득해 baby
nae nae nae nae nae meori meori nae meoritsogi neodo gadeukhae baby 첨부터 I want you SO BAD 멈출 수 없어 절대
cheombutheo i want you so bad meomchul su eobseo jeoldae 내 내 내 내 내 맘이 맘이 내 맘이 아파 너땜에
nae nae nae nae nae mami mami nae mami apa neottaeme

솔직히 난 사랑을 잘 몰라
soljikhi nan sarangeul jal molla 그래서 겁이 나 그래도 난 좋아
geuraeseo geobina geuraedo nan joha 서투른 내 맘을 알아줘 baby
seotureun nae mameul arajwo baby 모른 척 떠나지 말아줘 you've got a feeling
moreun cheok tteonaji marajwo you've got a feeling you know you've got that feeling
I want you SO BAD
You stole my heart 맘을 뺏겼지
you stole my heart mameul ppaetgyeottji I need your love 니 맘도 같길
i need your love ni mamdo gatgil I want you bad yeah so bad 불러줘 and I'll never go away
bulleojwo and i'll never go away
정말야 I want you SO BAD 난 니가 필요해 yeah
jeongmarya i want you so bad nan niga pilyohae yeah 내 내 내 내 내 머리 머리 내 머릿속이 너로 가득해 baby
nae nae nae nae nae meori meori nae meoritsogi neodo gadeukhae baby 첨부터 I want you SO BAD 멈출 수 없어 절대
cheombutheo i want you so bad meomchul su eobseo jeoldae 내 내 내 내 내 맘이 맘이 내 맘이 아파 너땜에
nae nae nae nae nae mami mami nae mami apa neottaeme
never never never never never 숨기지 못해 난 nah nah nah nah nah nah nah
sumgiji mothae nan nah nah nah nah nah nah nah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