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그녀는 대체 (She Replaced) - 원위 (ONEWE) [Was it Love? OST Part.6]


아무에게도 하지 않던 말들
amuegedo haji anhdeon maldeul 너에겐 하나둘 말하다 보면
neoegen hanadul malhada bomyeon 내 마음에 작은 틈이 생겨나
nae maeume jageun teumi saenggyeona Stay around my side Make me feel alive 언제부터인지 잘은 몰라도
eonjebutheoinji jareun mollado 늘 같은 일상에 너를 떠올려
neul gateun ilsange neoreul tteoollyeo 혼자 웃는 날이 좀 많아졌어
honja utneun nari jom manhajyeosseo Stay around my side Make me feel alive 대체 뭐가 그렇게
daeche mwoga geureohke 자꾸만 너로 돌아가게만 해
jakkuman neodo doragageman hae 대체 네가 뭐길래
daeche nega mwogillae 자꾸 너로 찾아가게만 해
jakku neoro chajagageman hae I can’t take you off All night All night 그 누구도 대신할 수 없어
geu nugudo daeshinhal su eobseo just one 너만이 주는 마음을 받고 싶어
neomani juneun maeumeul batgo shipeo 처음은 아니지만 좀 다르게
cheoeumeun anijiman jom dareuge 느껴지는 이유는 어쩌면 (바로 너)
neukkyeojineun iyuneun eojjeomyeon (baro neo) 내 마음에 작은 틈이 생겨나
nae maeume jageun teumi saenggyeona Stay around my side Make me feel alive 언제부터인지 잘은 몰라도
eonjebutheoinji jareun mollado 늘 같은 일상에 너를 붙여서
neul gateun ilsange neoreul butyeoseo 상상하는 일이 좀 많아졌어
sangsanghaneun iri jom manhajyeosseo stay around my side make me feel alive 대체 뭐가 그렇게
daeche mwoga geureohke 자꾸만 너로 돌아가게만 해
jakkuman neodo doragageman hae 대체 네가 뭐길래
daeche nega mwogillae 자꾸 너로 찾아가게만 해
jakku neoro chajagageman hae I can’t take you off All night All night 그 누구도 대신할 수 없어
geu nugudo daeshinhal su eobseo just one 너만이 주는 마음을 받고 싶어
neomani juneun maeumeul batgo shipeo
넌 어떨 것 같아 나라면 뭐랄까
neon eotteol geot gatha naramyeon mworalkka 너라면 뭐든 좋아질 것만 같아
neoramyeon mwodeun johajil geotman gatha 오직 그대가 환상 속 주인공 너만 찾아
ojik geudaega hwansang sok juingong neoman chaja 시간은 갈수록 너로 돌아가는 나의 초점
shiganeun galsurok neoro doraganeun naui chojeom 우리 사랑을 땋아
uri sarangeul ttaha 대체 뭐가 그렇게
daeche mwoga geureohke 자꾸만 너로 돌아가게만 해
jakkuman neodo doragageman hae 대체 네가 뭐길래
daeche nega mwogillae 자꾸 너로 찾아가게만 해
jakku neoro chajagageman hae I can’t take you off All night All night 그 누구도 대신할 수 없어
geu nugudo daeshinhal su eobseo just one 너만이 주는 마음을 받고 싶어
neomani juneun maeumeul batgo shipeo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