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이젠 필요 없어
그 누구도 간섭할 수 없어
어차피 난 처음부터 계속 혼자인걸
Never touch me
지금부터 너는 없는 거야
이 세상은 오직 나를 위한
무대란걸 내가 보여줄게
I just wanna be the rockstar
쓸데없는 소린 집어쳐
이제부터 시작이야
Let’s go rock’n roll
I’m the rockstar
I’m the rockstar
I’m not yours 더 이상 말하지 마
아무것도 듣고 싶지 않은걸
Leave me alone!
Yeah!!
쓸데없는 소린 집어쳐
이제부터 시작이야
Let’s go rock’n roll
I’m the rockstar
I’m the rockstar
I’m not yours 더 이상 말하지 마
아무것도 듣고 싶지 않은걸
Leave me alone!
Yeah!!
밤하늘의 별들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나를 네게 보여줄 거야
나도 알아 모든 것이
생각보다 힘들단 건
Let’s go rock’n roll
I’m the rockstar
I’m the rockstar
I’m not yours 더 이상 말하지 마
아무것도 듣고 싶지 않은걸
Leave me alone!
I’m the rockstar
I’m the rockstar
I’m the rockstar
I’m the rockstar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