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I GOT IT - 클로즈 유어 아이즈 (Close Your Eyes) [The Judge Returns OST Part.1]


Giving your heart a chance You don't deny whatever I do 그냥 느껴봐 고민하지 마
geunyang neukkyeobwa gominhajima 누가 뭐라든 간에
nuga mworadeun gane 숨이 막혀와 I'm breathless
sumi makhyeowa i'm breathless 목을 조여오는 Necklace
mogeul joyeooneun necklace 방심하는 순간 Knock-out
bangsimhaneun sungan knock out Keep your eyes on the court yeah 어둠 깊은 곳에 분명히 길 있더랬지
eodum gipeun gose bunmyeonghi gil ittdeoraettji 미로에 갇히면 어때 그냥 뚫고 가면 돼
miroe gadhyeomyeon eottae geunyang tturhgo gamyeon dwae I got it I got it Bibbidi-Bobbidi-Boo 느낌이 왔지 I can feel
neukkimi wattji i can feel 두 말할 필요도 없지
du marhal pilyodo eopji I got it Bibbidi-Bobbidi-Boo 은밀하게 조용하게 파헤쳐봐 너의 비밀
eunmilhage joyonghage pahechyeobwa neoui bimil 수군대는 저 사람들 속에 있긴 할까 True belief
sugundaeneun jeo saramdeul soge ittgin halkka true belief 숨통을 조여오는 이 Tempo
sumtongeul joyeooneun i tempo 나를 따라 올라오는 듯이 높아져 Pitch oh
nareul ttara ollaoneun deusi nopajyeo pitch on 이런 멍청한 케이스 따윈 No prob'
ireon meongcheonghan keiseu ttawin no prob' 나에게 주어진 운명을 따라
naege jueojin unmyeongeul ttara Cause I got it 어둠 깊은 곳에 분명히 길 있더랬지
eodum gipeun gose bunmyeonghi gil ittdeoraettji 미로에 갇히면 어때 그냥 뚫고 가면 돼
miroe gadhyeomyeon eottae geunyang tturhgo gamyeon dwae I got it I got it Bibbidi-Bobbidi-Boo 느낌이 왔지 I can feel
neukkimi wattji i can feel 두 말할 필요도 없지
du marhal pilyodo eopji
I got it Bibbidi-Bobbidi-Boo 길 잃은 멍청이
gil riheun meongcheongi 방향도 잊은 채 두리번거리지 또
banghyangdo ijeun chae duribeon georiji tto 하루에도 몇 번씩 답을 찾고 있어 난
haruedo myeotbeonssik dabeul chatgo isseo nan 숨을 깊게 들이마셔 One two three four
sumeul gipke deurimasyeo one two three four I got it I got it Bibbidi-Bobbidi-Boo 느낌이 왔지 I can feel
neukkimi wattji i can feel 두 말할 필요도 없지
du marhal pilyodo eopji I got it Bibbidi-Bobbidi-Boo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