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붉게 타 저 멀리 번져도 돼
deo burkge ta jeo meolli beonjyeodo dwae
깜짝 놀란 나의 맘이 타오르게
kkamjjak nollan naui mami taoreuge
메마른 감정을 펼친 시린 계절을 한참 거친
memareun gamjeongeul pyeolchin sirin gyejeoreul hancham geochin
나의 맘으로 밤으로 번질 아주 새빨간 네 떨림
naui mameuro bameuro beonjil aju saeppalgan ne tteollim
바람이 돼 줄 설렘 가득 품은 채 마주 설 때
barami dwae jul seollem gadeuk pumeun chae majuseol ttae
작고 여린 내 안의 불씨 너른 들판을 달려 멀리
jakgo yeorin nae anui bulssi neoreun deulpaneul dallyeo meolli
Cause we’re wildfire
서로를 향해 번져가
seororeul hyanghae beonjyeoga
We’re wildfire
더 끌어안고 타올라
deo kkeureoango taolla
네 숨결마다 뜨겁게 너의 맘을 느낄 때
ne sumgyeolmada tteugeobke neoui mameul neukkil ttae
I feel like I love you yeah I feel like I love
I feel like I love you yeah
한순간도 주저 없이 움직일
hansungando jujeo eobshi umjigil
거침없는 네 모습이 날 이끌어
geochimeomneun ne moseubi nal ikkeureo
펼친 손 틈새 더 깊은 눈빛에
pyeolchin son teumsae deo gipeun nunbiche
아득히 휩싸일 때
adeukhi hwibssail ttae
우리 영혼까지 덮칠 붉게 일렁인 파도 같이
uri yeonghonkkaji deopchil burkge illeongin pado gatci
깊은 맘이 그 밤이 뒤섞인 걷잡을 수 없는 끌림
gipeun mami geu bami dwiseokkin geotjabeul su eomneun kkeullim
따스함 그 이상의 그런 온도를 나는 원해
ttaseuham geu isangui geureon ondoreul naneun wonhae
이미 새벽을 달린 불길 짙은 어둠을 삼켰으니
imi saebyeogeul dallin bulgil jiteun eodumeul samkyeosseuni
Cause we’re wildfire
서로를 향해 번져가
seororeul hyanghae beonjyeoga
We’re wildfire
더 끌어안고 타올라
deo kkeureoango taolla
네 숨결마다 뜨겁게 너의 맘을 느낄 때
ne sumgyeolmada tteugeobke neoui mameul neukkil ttae
I feel like I love you yeah I feel like I love
I feel like I love you yeah
I feel like I love you yeah
I feel like I love you--------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