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진 건 없는데
dallajin geon eomneunde
feel like I’m in the sky
넌 날 또 무너뜨려
neon nal tto muneotteuryeo
I don’t wanna feel so bad
꽃은 필 거라는데
kkocheun pil georaneunde
나는 왜 시들어 갈까
naneun wae shidereogalkka
You make me feel so mad
You make me feel so nuts
You make me
You make me
You make me feel so mad
You make me feel so nuts
You make me
You make me
You make me feel so gloomy
내 맘에 피었던 꽃은 모두 다 사라져버린걸까
nae mami pieottdeon kkocheun modu da sarajyeobeorin geolkka
누군가 피워낸 꽃은 혼자 어디로 가버린 걸까
nugunga piwonaen kkocheun honja eodiro gabeorin geolkka
If I could go back
If I could go back
If I could go back
If I could
If I could
얼마나 더 가봐야 알 수 있는 걸까
eolmana deo gabwaya alsu ittneun geolkka
아직 난 여기 있는데
ajik nan yeogi ittneunde
깜깜한 어둠 속에 빛을 따라가다
kkamkkamhan eodum soge bicheul ttaragada
사라져 버릴 것 같아
sarajyeo beoril geot gatha
You better go away
You better know the way
Until the summer day
You better go away
You better know the way
Until the summer day
You make me feel so mad
You make me feel so nuts
You make me
You make me
You make me feel so mad
You make me feel so nuts
You make me
You make me
You make me feel so gloomy
If I could go back
If I could go back
If I could go back
If I could
If I could go back
If I could go back
If I could go back
If I could
If I could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