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the Chain 어둠 속을 가르는 saber
eodum sogeul gareuneun saber 긴장을 깨 등장하네 새로운 challenger
ginjangeul kkae deungjanghane saeroun challenger Supersonic 누구보다 빠르게
supersonic nuguboda ppareuge
(Oh na-na-na) 터질듯한 심장소리 들리지
teojildeuthan shimjangsori deulliji
(Oh na-na-na) 다 쏟아내 커지는 우리의 sound
da ssodanae keojineun uriui sound 내 귓가에 퍼지는 전율과 live
nae gwitgae peojineun jeongyulgwa live This is our anthem, this is our moment 우리의 창대한 시작의 movement
uriui changdaehan shijagui movement 뻔하디 뻔한 모습이 아냐
ppeonhada ppeonhan moseubi anya 이 노랜 새 혁명의 신호 wake up
i noraen sae hyeokmyeongui shinho wake up Can you feel me now, yeah *지금부터 시작해 Break it now
jigeumbutheo shijakhae break it now (I got the power, I got the power) 세상이란 나의 무대를 흔들어
sesangiran naui mudaereul heundeureo (I got the power) I’m on the top of the chain **Get out of my out of my way I’m on the top of the chain Get out of my out of my way I’m on the top of the chain
eojeui nareul ditgoseo oneurui nareul neomeoseo 만족 따윈 없어 더 높이 올라
manjok ttawin eobseo deo nopi olla Supersonic 누구보다 빠르게
supersonic nuguboda ppareuge
(Oh na-na-na) 터질듯한 심장소리 들리지
teojildeuthan shimjangsori deulliji
(Oh na-na-na) 다 쏟아내 커지는 우리의 sound
da ssodanae keojineun uriui sound 내 귓가에 퍼지는 전율과 live
nae gwitgae peojineun jeongyulgwa live
This is our anthem, this is our moment 더 이상 꿈을 미루는 건 no way
deo isang kkumeul miruneun geon no way 독하디 독한 시간을 견뎌
dokhadi dokhan shiganeul gyeondyeo 하나가 되어 이 세상에 외쳐 uh
hanaga doeeo i sesange oechyeo uh Can you feel me now, yeah *지금부터 시작해 Break it now
jigeumbutheo shijakhae break it now (I got the power, I got the power) 세상이란 나의 무대를 흔들어
sesangiran naui mudaereul heundeureo
(I got the power) I’m on the top of the chain 거울에 비친 어둠에 지친
geoure bichin eodume jichin 차가운 밤들이 기억이 나
chagaun bamdeuri gieogina 버티고 이겨낸 지난 날
beotigo igyeonaen jinan nal Never settle, just begin It’s a battle, I’ll win 잘 알겠지 난 무너지지 않아
jal algettji nan muneojiji anha 저 안개가 덮어도 넘어져도 부서져도
jeo angaega deopeodo neomeojyeodo bushyeojyeodo 그 누구보다 화려하게 빛날 거야
geu nuguboda hwaryeohage bitnal geoya Do you hear me now *지금부터 시작해 Break it now
jigeumbutheo shijakhae break it now (I got the power, I got the power) 세상이란 나의 무대를 흔들어
sesangiran naui mudaereul heundeureo
(I got the power) I’m on the top of the chain **Get out of my out of my way I’m on the top of the chain Get out of my out of my way I’m on the top of the chain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